본문 바로가기

주요 자료모음

+ 은폐되어 왔던 사실들이 오픈되다 - 태양계 세력 관계도 (2016) [ 참고자료 ]

 

 

[ 참고자료 ]


태양계 세력 관계도 (2016)

 

 

 

아래 도표는 해외에 현재 오픈된 내용의 요약입니다.

(빛의 세력들 중 한 그룹만이 아니라 3개 그룹의 내용이 요약된 것입니다) 




태양계 세력 관계도(2016) (1).jpg

 

선두주자라면, 데이빗 윌콕이 상승, 디스클로져 관련하여 많은 빛의 세력(휴먼 그룹)과 접촉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은폐되어 왔던 사실들이 오픈되고 있습니다.

 

사각형의 색깔별로 흰색 - 회색(연, 진한) - 검정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빛이냐 아니냐의 정도로 해석해주시고.

 

현재, 지구상승 중심축은 은하연방(연합)이며, 그 외 많은 그룹들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SSP는 빛의 세력으로 들어 왔습니다만, 아직 남은 검정 사각형이 있습니다. 정리중이며...

 

밑부분의 카발을 다른 명칭으로 부르며, 은폐된 사실들을 오픈하고 있는(영성인이 아닌) 개인[대표적으로 벤자민 풀포드(Benjamin Fulford)]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카발을 하잘(Khazar) 마피아라고 부릅니다. 명칭은 다를 수 있습니다만, 종착점은 같겠지요.

 

어둠의 세력안에서도 내부고발자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존 일루미나티의 자식들 중 돌아서는 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흐름을 느끼기 때문에.

 

코리 굿 과 코브라는 각각 빛의 세력과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빛의 세력이 흐름을 탔다는 것을 알리고 싶어서 올립니다만, 자칫 음모론에만 치중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나, 위 2사람은 개인의 명상과 파동(빛)을 올리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즉, 디스클로져와 지구상승, 이벤트...라이트 워커(스타시드)가 매우 중요함을 이야기 하고 있고, 모두가 관련되고 관계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파동 상승 -> 지구의 파동상승 -> 어둠의 세력이 약화 -> 상공, 지하, 지상 협동 -> 차원상승으로 이어지므로,

 

개개인의 명상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빛의 승리! 


감사합니다.

역:리얼리티

 

 

주요 용어 4


- 스피어 빙 (구체 존재)이란, Sphere Alliance(스피어 얼라이언스)의 멤버들을 지칭합니다.

구체 동맹에는 이하 5개의 고차원 밀도의 존재가 있습니다.


orb(오브) Being(빙)

블루 에비언즈

골든 트라이엥글 헤드 Being(빙)(황금의 삼각 두상형 에이리언)

정체불명1

정체불명2


이 존재 중에 코리가 직접 접촉하는 주된 존재는 블루 에비언즈(새모양 두상) 입니다.

 

6~9차원에 걸쳐 존재하며, 고도의 테크놀러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태양계에 들어와 있습니다. 제가 파악하기로는 태양계에 들어온 외부 존재 중에 가장 진보한 존재입니다. 어둠을 간단히 몰아 낼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만...지구의 이벤트가 모두 종료될 때 까지만 백그라운드에서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 코리

코리는 SSP에 의해 어릴 때부터 비밀 프로젝트에서 인위적으로, 초능력/공감능력을 개발 당한 사람입니다. 코리는 스피어 빙 동맹의 대리인으로 지명되어, 외계행성 종족회의, 지하 아갈타문명인 들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이해하기 힘들지만, 빛의 세력과 어둠의 세력간에 가지는 회의(우주에서)에도 참석하고 있습니다.


- 코브라

코브라도 코리와 마찬가지로 에이리언과 접촉하는 콘택티입니다. 그 주된 에이리언은 플레이아데스인 입니다. 코브라는 일루미나티에게 쫓기게 되어 뉴욕의 지하로 도망치다가 레지스탕스 무브먼트라는 조직을 만나게 되고, 몇 번의 목숨이 위태한 고비가 있었으나 플레이아데스인이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그는 일부 아갈타 문명과의 접촉을 하고 있으며, 상승 전체 분야에 걸쳐서 다루고 있으며, 세계적 조직망을 갖고 있습니다. 전 세계 동시명상도 이 조직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외국에는 지부가 있으나 한국에는 현재 아직 없습니다.


역; 리얼리티 http://reality3.tistory.com/173

 

 

 

David Wilcock & Corey Goode on the Secret Space Program's 'Alliance for Disclosure'

https://youtu.be/SDIQK6D4ajg


                                                                                                   

                                                                               한국어 자막기능 

게시일: 2016. 8. 19.

 

 

 


지구 침략자들  Intruders



▼ 아래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1. 드라곤/파충인족 (Drakonian and Reptilian Intruder Races)

2. 아눈나키 (Anunnaki Intruder Races)

3. 안드로메다족 (Andromeda and Centaur Intruder Races)

4. 제타족 (Zeta Intruder Races)


나치와 홀로코스트

필라델피아 실험과 몬탁 프로젝트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원폭

CERN 입자 가속기와 웨세닥 웜홀

Illuminati races

유령족(Phantom) vs 메타트론족(Metatronic)

참고

반란군 연합 침략자 구성(構成): United Intruder Resistance Composition

여호와 일곱 봉인(封印): Jehovain Seven Seals

SAC(Stellar Activation Cy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