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고 자료모음

+ 美 올랜도 총격 사건의 미스터리 (추가 소식) 의문점들 - 테러범은 국토안보부 소속사에 근무

 

 

 

올랜도 총격 사건의 미스터리 (추가 소식) 의문점들

) --> 

2016. 6. 18 by conspiracynews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올랜도 총격 사건에 대한 첫 소식을 놓치신 분이라면 먼저 지난 글을 읽으셨으면 합니다.


지난 글 -  올랜도 클럽 총격사건의 미스터리

+ 올랜도 클럽 총격사건의 미스터리

 

미국의 폭스 뉴스는 올랜도 총격 사건에 대해 전문가와 인터뷰를 하던 중, 현장 영상을 화면의 왼쪽에 보여주었다. 두 명의 남자가 오른쪽 다리에 총상을 입은 파란 모자에 빨간 신발을 신은 부상자를 부축해서 이동하는 모습이었다. 이들이 화면에서 멀어져 가는 순간, 갑자기 둘이 부상자를 내려 놓고 부상자는 두 발로 선 상태에서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의 얼굴을 미는 행동을 한다. 이들이 향하고 있는 화면상으로 멀리 보이는 경찰차들이 모여 있는 장소는 총격이 벌어진 클럽이 위치한 곳이다. 부상자가 이동하는 방향이 잘못되었음은 지난 소식에서 이미 언급된 바 있다.

 

  ) -->  

                                                  ▲

                                                                                  한국어 자막기능 

 


 

오마 마틴의 전 부인으로 알려진 시토나 유수피는 전 남편은 폭력적이며 동성애자들을 혐오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오마 마틴의 지인들은 그가 동성애자라고 말하고 있다. 이번 사건이 발생한 펄스를 포함한 플로리다 주의 여러 동성애 클럽에서 지난 10년간 오마 마틴이 꾸준히 목격되었다는 증언들이 등장하고 있다.

) --> 

데일리 메일 ‘오마 마틴은 동성애자였다’

) --> 

h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3639961/Orlando-terrorist-went-gay-club-Pulse-dozen-times-got-drunk-belligerent-talked-wife-kid-massacring-49-people-there.html

 

오마 마틴의 성정체성 논란의 진실은 의외의 곳에서 확인된다. 오마 마틴의 약혼녀 마르코 디아스는 브라질 티비 방송사인 SBT Brazil 과의 인터뷰에서 오마 마틴의 가족들은 그가 동성애자인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전 부인인 시토나 유수피도 오마 마틴의 아버지가 그녀 앞에서 아들을 동성애자라고 수차례 말했기 때문에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증언하면서 다음과 같이 부연했다. “FBI가 그녀(시토나 유수피)에게 (그가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미국 언론에 말하지 않도록 요청했습니다.”

) --> 

http://www.telesurtv.net/english/news/FBI-Told-Orlando-Shooters-Wife-Not-to-Tell-US-Media-He-Was-Gay-20160616-0002.html

  ) -->    

오마 마틴은 영국의 다국적 보안업체인 G4S에 근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그는 2010년 멕시코만의 석유 유출 사건을 다룬 2012년작 다큐멘터리 The Big Fix에 경비원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발견되었다. 심지어 그의 이름은 온라인 상에서 가장 큰 영화 관련 사이트인 IMDb에 등록되어 있기도 하다.

) --> 

오마 마틴

  ) -->

http://www.imdb.com/name/nm5753533/?ref_=ttfc_fc_cl_t13

) --> 

) --> 

오마마틴

) --> 

다큐멘터리 The Big Fix (2012) 에 등장한 오마 마틴

  ) -->  



 

이번 총격 사건의 사망자 중 하나로 알려진 Anderson Cooper 를 잃은 어머니와의 인터뷰 모습이다.

  ) -->  



 

다음 날 그녀는 다시 방송에 출연한다. 매우 차분해진 모습이다.


  ) -->  


 

사건 현장 생존자 중 한 명의 인터뷰


) -->




 

올랜도배우

  ) -->  


올랜도 총격 사건 관련자들 중 배우 경력이 있는 인물들

 

단골재연배우

) --> 

단골재연배우

그리고 목격자로 돌아온 그녀

) --> 

컨스피러시 뉴스

http://conspiracynews.co.kr/?p=3213

  ) -->  

 

 

올랜도 총격 사건의 추가 의문점들

) --> 

9 시간 ago by conspiracynews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올랜도 총격 사건에 대한 세 번째 글입니다.

) --> 

올랜도 클럽 총격 사건의 미스터리

올랜도 총격 사건의 미스터리 (추가 소식)

 

1.

) --> 

CIA 국장 존 베르넌은 지난 목요일에 상원 정보 위원회에 참석해서 오마 마틴과 IS를 연결지을 어떠한 증거도 찾을 수 없었다고 증언했다.

) --> 

대통령 버락 오바마는 펄스 총격 사건의 범인 오마 마틴이 IS에게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발언하였으며, 직접 올랜도를 방문하여 엄격한 총기 규제의 필요성을 역설하였다.

) --> 

오마 마틴은 페이스북에 ‘당신들은 공습으로 죄 없는 여자들과 아이들을 죽인다… 이제 IS의 복수를 맛보아라… 알라가 나를 받아들이시길’ 이라고 적은 것으로 보도되었다. 페이스북에 따르면 오마 마틴이 글을 게시하고 사건과 관련해서 페이스북 검색을 한 시간은 펄스 클럽에서 총격이 벌어지고 시간과 일치한다. CNN 등은 그가 범행 도중에 자신의 부인에게 문자를 보낸 것으로 보도하기도 했다.

) --> 

2.

) --> 


제임스하우웰

) --> 

두 명의 익명으로 남기를 원하는 산타 모니카 경찰관들은 제임스 웨슬리 하우웰이라고만 알려진 한 인디애나 주 출신의 남성이 무기와 폭발물을 가득 채운 차를 타고 지난 일요일 아침에 경찰에 자수를 해왔다고 주장했다.

) --> 

두 경찰관에 따르면 하우웰 씨는 플로리다 주와 캘리포니아 주에서 동성애 지역 사회를 공격하는 계획에 참여하고 있었으며, 올랜도 총격 사건에서 오마 마틴이 총에 맞아 사망한 것을 보고 자신도 같은 방식으로 죽을 수 있다는 생각에 경찰에 신변 보호를 요청했다고 한다.

) --> 

현재 이 사건은 FBI에게 넘어간 상태이다.

) --> 

3.

) --> 

플로리다 주의 젠센 비치에서 로터스 건웍스라는 이름의 총기 가게를 운영하는 로버트 아벨은 올랜드 총격 사건의 범인 오마 마틴이 사건 한 달 전에 가게에 있지 않은 두 종류의 방탄복 및 천여 발의 탄약을 구매하려 자신의 가게를 방문하였다고 주장했다. 은퇴한 뉴욕 경찰인 아벨 씨는 이와 같은 내용을 FBI에게 신고하였고, 가게 직원들은 사건이 발생한 후에 자신의 가게를 방문했던 사람이 오마 마틴인 것을 알게 되었다.

) --> 


총기상점보도

) -->4.

) --> 

시카고 선 타임즈 네트워크의 올랜도 총격 사건에 대한 첫 보도가 구글 검색엔진에 사건 6시간 전에 등록된 것이 확인되면서 의문을 낳고 있다. 펄스 클럽 총격이 발생한 것은 미 동부 시간으로 6월 12일 오전 2시경이다. 기사가 작성된 시간은 6월 15일 0시경이며, 구글은 이 기사를 4일 전에 등록된 것으로 보여주고 있다. 구글의 기록이 사실이라면 기사는 사건 전날인 6월 11일 오후 8시에 작성된 것이다.

) --> 

시카고 선 타임즈 네트워크는 본래 기사를 작성한 아틀란타 저널 컨스티튜션이 작성 시간을 기입하지 않아 자동으로 GMT(그리니치 평균시)로 등록이 되면서 벌어진 실수라고 해명했다.

  ) --> 

 


올랜도구글기사

) --> 

컨스피러시 뉴스

http://conspiracynews.co.kr/?p=3228

 

 

 

CIA 가 올랜도 총격사건을 저질렀다고 세계에 퍼지고 있다

Report Saying CIA Did Orlando Shooting Going Viral  




 

 

경악!

올란도 테러범은 국토안보부 소속의 용역계약사에서 일하고 있었다

SURPRISE! ORLANDO TERRORIST WORKED FOR MAJOR DHS CONTRACTOR

) --> 



) --> 

2016. 6. 15.

) --> 

제로헷지 사이트의 타일러더든은 놀라운 발견을 보고했는데, 팜피비포스트지가 처음으로 올란도 테러범 오마르 마틴이 이스라엘 지포스사의 미국 자회사에서 일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그는 처음에 보안 경비면허를 갖고 있었다고 보도된바있다.

) --> 

지포스는 미국의 플로리다 쥬피터에 본부를 두었고, 세계에서 최대 매출을 올리는 보안기업으로 알려져있다.

) --> 

https://www.youtube.com/watch?v=hFltu6tegnQ 

 

 

 

"올랜도 테러범 '뉴스 봤나?' 범행중 부인과 문자도 교환"

 

송고시간 | 2016/06/17 23:33

 

 

 

 

부인도 "사랑한다" 답하고 전화통화 시도

 

(워싱턴=연합뉴스) 신지홍 특파원 = 미국 올랜도 게이 나이트클럽 총기난사범인 오마르 마틴(29)이 12일(현지시간) 범행 도중 부인과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은 것으로 밝혀졌다고 CNN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바탕 총격을 가하고 화장실로 숨어들어가 인질을 방패 삼은 뒤 지역 방송국에 전화를 걸고 페이스북에 글을 올린데 이어 부인과 접촉하는 등의 범행 당시 대담한 행태가 속속 드러나고 있다.

 

마틴은 총격을 시작한 지 2시간가량 지난 이날 오전 4시께 화장실에서 부인인 누르 자히 살만(30)에게 "그 뉴스를 봤나?"라는 내용의 문자를 보냈다.

 

살만도 남편에게 "사랑한다"는 문자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살만은 남편에게 여러 차례 전화를 건 것으로 전해졌다. 전화를 건 시점은 총격이 시작돼 남편이 범인임을 알고난 뒤라고 경찰은 밝혔다. 하지만 남편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CNN은 살만이 현재 경찰의 집중 조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녀는 공격 몇 시간 전에 마틴의 범행 의도를 알고 있었는지에 대해 엇갈린 진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남편이 테러 몇 주 전에 범행에 사용된 총기들의 구매 등을 위해 수천 달러를 썼다고 그녀는 진술했다.

 

미 검찰은 살만의 기소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관련 증거를 연방대배심에 제시할 계획이다.

 

마틴과 살만은 2011년 결혼해 슬하에 세 살배기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shin@yna.co.kr 2016/06/17 23:33 송고

http://www.yonhapnews.co.kr/international/2016/06/17/0619000000AKR201606171755000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