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천국편지 / 삶의 직조 & 사랑의 걸작 그림

 

 

 

천국편지 / 삶의 직조 & 사랑의 걸작 그림


삶의 직조

The Weaving of Life


Heavenletter #5817. - God . October 28, 2016

http://heavenletters.org/the-weaving-of-life.html




 

신이 말했다.


친애하는 인간 존재들아, 나는 너희 맘속에 사로잡힌 모든 두려움들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내가 너희 삶을 채우는 무수한 근심-염려들에 대한 어떤 질문들을 묻겠다.


너는 네가 우주를 높이 쳐드는데 기여한다고 믿느냐? 너는 너의 신성한 의지Divine Will를 믿느냐? 너는 너의 근원과 자원your source and Resource으로서 나를 믿느냐?


그리고 나는 또한 대답할 것이다.


너희는 지구상의 이 모든 삶이 하나의 혼합된 가방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말해서, 모든 것은 진실로 네가 바라보는 각도에 달려 있다. 두려움으로 너는 항상 밤의 어둠 속에 있는 세상을 보고 있다. 너는 무언가 무서운 것이 밤으로부터 튀어나와 놀라게 할 것을 확신한다.


이제 나는 너에게 또 다른 질문을 한다. 만약 네가 두려움이 없었다면, 염려들이 있을 수 있겠는가?


나는 너에게 또한 대답할 것인데, 어리석어지지 말라고. 물론 아니다, 만약 네가 두려움을 갖지 않았다면, 너는 염려들을 갖지 않을 것이다.


두려움들은 경박한 것들이다. 두려움들은 너의 눈 속의 부유물과 같다. 두려움들은 그들 스스로 증식한다. 만약 네가 두려움들을 가지고 있다면, 왜 너는 그것들로 매달리느냐, 마치 그것들이 너의 친구들이나 된다는 듯이? 너의 두려움들이 오랜 시간의 동료들이라는 것이 그것들이 너의 친구들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너의 되새기는 두려움들로부터 도망갔다면, 너는 네가 새롭고 다른 두려움들을 생각할 것이라고 두려워하느냐? 그리고 너는 마치 네가 더 안전하다는 듯이 네가 이미 알고 있는 그 두려움과 머물겠느냐?


두려움들의 짐을 내려놓는다는 그 생각 — 너는 이 생각을 위험하다고 본다. 너에게는 너의 두려움을 가게 하는 것이 40층 창문으로부터 아래 아무 완충제 없이 뛰어내리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두려움들이 너에게 치명적으로 느껴지는데, 이것이 네가 그 속에 살고 있는 치명적인 세상이기 때문이다. 너는 갈고리들로 꿰어 너의 삶을 살고 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네가 다른 무엇을 두려워하는 것보다 더 많이 두려움을 두려워한다. 너희는 심지어 여러 범주로 분류된 두려움들을 가지고 있는데, 마치 너의 두려움들을 분류하는 것이 네가 더 논리적임을, 따라서 더 안전함을 의미한다는 듯이 말이다. 이것이 삶에서의 너의 몫이냐?


삶의 엮임에 대한 너의 두려움들을 버려라. 아마 너는 삶을 두려워하기 위한 수십 개의 이유들을 생각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네가 너에게 두려움들을 간직해야만 하느냐? 무엇에 쓰려고?


두려움들이 없다면 너는 자유로이 뛸 것이다. 너는 바람과 함께 달리는 망아지가 될 것이다. 네가 너의 두려움들로 절하면서 멈출 때 네가 어떻게 너의 삶을 즐기겠느냐. 너는 너의 두려움들을 그처럼 존중할 필요가 없다. 확실히 너는 너의 두려움들에 소유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두려움들보다는 너의 사랑을 회전시키는 것이 더 낫다. 더 이상 두려움으로 살금살금 돌아다니지 마라. 너의 두려움들을 밟아버려라. 지금은 두려움들이 가고, 너를 혼자 남겨둘 시간이다.


너의 두려움들은 계속 증식하고 그들 자신을 되풀이 하는데, 마치 그것들이 너의 손가락들 사이로 구르는 염주 알들처럼 말이다. 너는 두려움을 위험으로부터 자유롭게 하기 위해 거의 무엇이든 할 것이고, 따라서 너는 너의 두려움들을 존중한다. 너는 그것들을 숭배한다. 너는 너 자신을 너의 두려움들 속에 얽히게 한다.


두려움을 끝내라. 두려움을 밟아버려라, 네가 그렇게 해야 한다면. 두려움들은 너의 창조물이다.


너는 나에게, 그가 살던 그 작은 행성이 넘치지 않도록 잡초를 뽑기 위해 바오밥 나무들을 맴돌던 그 다정한 작은 왕자를 생각나게 한다.


나는 너에게, 마치 너의 되풀이 되는 두려움들의 생각들이 그것들을 마모시킬 것이라는 듯이 너의 두려움들을 넘치게 하는 것을 멈추라고 요청한다. 너는 두려움의 불로 충전된 너의 삶의 난로를 점화시킬 필요가 없다.


삶에는 두려움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그리고 너에게는 두려움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나는 네가 단순히 대담한 얼굴을 하라고 요청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두려움을 그 합당한 자리에 놓으라고 요청한다. 너는 너의 두려움들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너는 너무나 많이 생각한다. 대신 살아라. 너의 명랑한 길로 가라, 너의 두려움이 찬 길로 가지 마라. 삶을 살아라.


 



사랑의 걸작 그림

A Master Painting of Love


Heavenletter #5818. - God . October 29, 2016

http://heavenletters.org/a-master-painting-of-love.html



신이 말했다.


너희는 모두 다시 맞추어졌다. 위대한 무언가가 열리고 있다. 그래, 전 세계가 열리고 있다. 너희는 이것을 새로운 에너지, 에너지의 새로운 폭발들, 하나의 새로운 느낌, 너를 위한 하나의 새로운 풍부한 느낌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 새로운 느낌은 하나됨Oneness의 커지는 느낌이다. 세계가 말하자면 그 자신의 새로운 제막식을 가지고 있다. 만약 지구상의 삶이 하나의 연극이라면, 물론 그것은 그런데, 이것은 너희가 들어가기를 열망하는 지구상의 삶의 새로운 공연이다.


이것은 하나의 새로운 스펙타클한SPECTACULAR 발표이다. 이 재기는 흑백 영화들이 총천연색TECHNICOLOR이 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그것이 하룻밤 사이에 그렇게 되는 것처럼 보인다.


그래, 너희는 평화로 연관되는 사랑의 하나의 걸작 그림을 창조하고 있다. 우리는 지구상으로 평화와 선의를 환영하고 있다.


세상에는 평화의 단계들이 있다. 평화는 새롭지 않다. 모든 이들이 평화의 느낌을 알고 있다. 진실에 있어 너희는 평화로 둘러싸여 있다. 평화는 항상 주위에 있었는데, 너희가 꺾는 들국화들이 있는 것처럼 말이다.


사실들 – 심각하게 관찰되는 부정적 울부짖음의 모든 환영들 – 을 직면하는 것으로 너희가 의미하는 것 대신에, 나는 너희가 진실을 보라고 상기시킨다. 진실이 더 이상 날면서 무대를 떠나지 않는다. 진실이 바로 지금, 너희가 그것을 볼 수 있는 곳인 바로 여기에 있다. 진실이 단지 모퉁이를 돌아오고 있다. 여기 진실이 온다. 진실이 용기를 내고, 그것이 시위를 하면서, 최신식이 되고 있다. 너희가 오래 동안 동경했던 그 미래가 여기 있다.


세상의 의미에서 이것은 삶의 봄철이다. 봉오리들이 나오고 있다. 나무들이 너희가 오래 좋아하던 모든 꽃들을 피우고 있다. 지구상에 단지 새로운 것만이 아닌 새로워진 무엇이 있다. 예를 들어, 나비들은 새롭지 않다. 나비들이 지구로, 즐거워하는 가슴들로 날고 있는데, 나비들이 자연히 그 방법을 알고 있듯이 말이다. 너의 가슴이 다른 가슴들을 즐겁게 해주는 방법을 알고 있는 한 마리의 나비가 되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의 가슴 속으로 오고 있다. 너는 나의 가슴 속으로 오고 있고, 그것은 단연 너 자신의 것이다.


공기 속에는 새로워진 웅웅거림이 있다. 네가 뉴스에서 무엇을 보든 상관마라. 지구상에 평화가 꽃피고 있다. 너는 지구상의 바꿀 수 없는 협주곡의 일부이다. 네가 알고 있다고 알지조차 못했던 세상의 모든 노래를 네가 연주하는 것을 들어라. 둥디 둥당 둥디 둥당. 그리고 너의 발이 얼마나 가벼워졌는가. 너의 발이 거의 땅에 닿지 않는다. 너는 네가 노래 부를 준비가 된 모든 음악을, 네가 춤출 준비가 된 모든 스텝들을, 너의 모든 삶 동안 이 순간을 위해 준비해온 모든 것을 알지조차 못했다.


세상이 졸업을 하고 있다. 세상이 성인이 되고 있다. 너희는 삶의 새로운 지평선 위에 있다. 너희는 지구상의 삶이 이런 식이 되기로 되어 있음을 안다. 너희는 이미 알고 있었다.


세상이 새로운 빛을 띠고 있다. 너희가 느끼는 이 빛은 무엇인가? 오, 그것은 떠오르는 진실이다. 진실이 아니라면 상승은 무엇인가? 지금 너희는 너희의 진정한 유산True Inheritance으로 오고 있다. 상승Ascension은 항상 너희의 진정한 유산이었다. 너희의 진정한 유산은 주차장에 주차된 하나의 멋진 자동차와 같았다. 지금 이 멋진 자동차가 거리 위에 있다. 더 이상 자동차들이 숨겨져 있지 않다. 모든 자동차들이 지금 햇빛 속에 나와 있다. 너희가 또한, 지금, 너희가 항상 있고 싶어 했고, 진실 속에서 항상 있었던 신의 사랑의 태양Sun of God’s Love 빛을 쬐고 있다.


누가 지금 그보다 낮은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느냐?


너희는 모든 자동차들이 신선한 공기 속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모든 자동차들이 주차장을 나오고 있다. 진정한 유산의 자동차들이 시동을 걸고 있다! 모토들의 커지는 회전 소리를 들어라. 부-웅! 부-웅! 부-웅! 이 모든 새로움들Newness이 회전 속도를 올리고 있다. 너희가 새로움의 이 모든 감각을 설치하고 있다. 너희는 지구로 이 빛을 가져왔다. 너희는 너희가 그랬음을 아주 깨닫기도 전에 이 음을 허밍하기 시작했다.


너희가 상속받는 것은 당연히 너희 것이다. 사랑의 넥타를 깊숙이 들이마셔라. 사랑이 지구상에서 과시하고 있다. 좋은 시작이다! 너희는 지구를 상속받고 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899 신의 편지/1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