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너희는 나의 이름으로 가르치리라 You Shall Minister in My Name - [Beloved/TA]

 

 

​지금도, 너희는 커지고 있는 ‘영혼의 평화’의 이점들을 거두기 시작하고 있다

너희는 나의 이름으로 가르치리라 You Shall Minister in My Name

너희는 나의 이름으로 가르치리라

You Shall Minister in My Name

 

By the Beloved/TA

Received Lytske. 1/11/2021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279-you-shall-minister-in-my-name

 

 

너의 감사함은 천배로 증가할 것이고, 더 적게는 아닌데, 일단 네가 너의 앞에 놓인 것을 더 명확히 깨닫기 시작한다면 말이다. 바로 지금, 너는 진흙으로 된 집house of clay’에서 살고 있지만, 일단 네가 이 행성으로부터 들어올려질 때, 너는 증가된 가능성들에 의해, 말해지지 않은 아름다움에 의해 놀라게 될 것이다.

 

너희가 가장 위대한 발전을 만드는 것은 너희 인간성 속에서이며, 고요 속에서 이 매일 나에게 옴은 너의 쪽에 상당한 노력을 요한다. 그러나 이 노력은 보상되지 않은 채 지나가지 않을 것이다.

 

지금도, 너희는 커지고 있는 영혼의 평화soul-peace’의 이점들을 거두기 시작하고 있다. 단단한 요새가 너의 나에 우리의 영혼 자아soul self’의 영원한 공동-창조자Eternal Co-Creator- 대한 믿음과 신뢰를 통해 발달하고 있다.

 

이것은 너에게 주는 나의 약속인데, 네가 나의 말을 듣기 위해 너의 마음을 나에게 빌려주면서, 너의 자유의지의 선택으로 나에게 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만들수록 그리고 그래, 너의 마음 속에 나를 위한 공간이 있을 필요가 있고, 따라서 너는 나의 고요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 더 빨리 너는 매일의 삶의 사업 동안 나의 목소리를 들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너는 희망과 위안의, 그리고 치유의 나의 말들을 다른 이들에게 말할 수 있다.

 

너는 삶을 통한 너의 여정에서 나의 이름으로in My Name 가르칠 것인데, 이것이 오직 나에게만 알려진 너의 영혼의 비밀의 욕구일 때 말이다.

 

함께 우리는 지저스Jesus가 이 행성을 치유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내부의 그들의 근원으로 그들이 항복한다는 이 사실의 가능성으로 더 많은 모탈들이 깨어날수록, 빛과 생명Light and Life의 시대가 더 빨리 올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6342  교정시간/1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