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편지

+ 천국편지 / 너는 너의 마음을 바꿀 수 있다 & 너의 이해력을 넘어서

+ 쉬 리 + 2017. 9. 10. 14:07

 

 

 

천국편지 / 너는 너의 마음을 바꿀 수 있다


너는 너의 마음을 바꿀 수 있다

You Can Change Your Mind


Heavenletter #6132. - God

Published on: September 8, 2017

http://heavenletters.org/you-can-change-your-mind.html


 

 

신이 말했다.


지극히 사랑하는 나의 어린이들이 가정들을 만든다. 물론, 만약 네가 삶에서 어떤 프로젝트를 착수한다면, 너는 어딘가에서 시작해야만 한다. 너는 네가 시작하기 전에 네가 절대 확실해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너는 하나의 전제로 지금 시작한다. 그리고 하나의 전제는 돌에 갇혀 있지 않다. 너의 전제와 가정들, 개념들과 잘못된 개념들이 구부러지고, 휘어지며, 자랄 수 있다. 너는 어딘가에서 시작하며, 너의 기초들이 또한 변한다. 이것은 지구상에서의 삶의 일부이다.


삶의 전반적 역사에서, 한때 지구가 평평하다고 고려되었고, 지금 그것은 둥글다고 고려된다. 아이디어들은 변한다. 인간의 마음이 변한다.


너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확실히 너는 많은 것을 배웠다. 그리고 여전히, 가끔 그것은 마치 네가 전혀 아무 것도 배우지 못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자주 너는 너의 길들 속에 사로잡힌다. 네가 바랐던 모든 것을 알지 못함을 아는 것이 심지어 있기에 좋은 자리가 될 수도 있다. 그래, 삶은 너를 충분히 자주 놀라게 한다. 그것은 네가 사랑하는 하나의 놀람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그것은 너의 머리가 쌩쌩 돌게 하는 놀람이 될 수도 있다.


삶에는 많은 섬세함이 있다. 너는 확신을 가지고 싶지만, 너는 지나친 확신을 갖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신은 네가 그 모든 것을 아는 것을 금지한다. 너는 이 세계에 모든 가능성들이 있을 때 하나의 관점 속에 파묻히기를 확실히 원하지 않는다.


이 앎을 가지고, 너는 모든 편견들을 버릴 것이다. 얼마나 더 많은 사용 가능한 시간과 사랑을 너는 지금 가지고 있느냐? 얼마나 쉬운 삶이 되겠는가. 네가 그래야 한다고 생각했을 수 있을 때 아무 것도 지정될 필요가 없다면 얼마나 더 즐길 수 있는가.


아, 여관에는 모든 이들을 위한 방이 있을 것이다. 네가 정확해야 할 의무가 없을 때, 그리하여 다른 누군가가 잘못을 만들어야 할 때, 그것이 너를 위해 얼마나 안심되고 자유로울까. 너는 그러한 자유가 방해가 될 것으로 생각했을지 모르는데, 그것이 사실상 매우 편안해짐이 될 수 있을 때에 말이다. 이것은 네가 내던진 짐이 될 수 있다. 얼마나 큰 안도감인가.


실제로 네가 모든 이들 중 가장 아름다운 이가 되어야 할 필요가 없을 때 그것은 얼마나 사랑스러운 일인가. 달릴 경주가 없을 때에, 네가 고리를 떼여낼 때, 네가 소동을 벗어나고 증명할 아무 것도 없을 때에, 그것은 얼마나 사랑스러운 일인가. 어쨌든 결코 너의 것이 아니었던 책임감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얼마나 자유로운가. 무거운 무엇이 너의 머리 위를 감돌 것인가? 너는 한 마리 새와 같이 자유로울 것이다.


너는 다른 무엇을 알고 있느냐? 세상이 그 자체가 또한 한 마리의 새처럼 자유롭게 될 것이다. 세상이 이륙할 것이다. 평화가 알려질 것이다. 긴장이 문을 나갈 것이다.


모든 이가 삶을 하나의 축복 받은 선물로 알 것이다. 세상이 쉽게 가는 곳이 될 것이다. 아무도 밟혔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자유가 돌아다닐 것이다. 사랑이 네가 바라보든 어디서든 알려질 것이다. 모든 이가 지구상에서 환영 받을 것이다. 아무도 천대 받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모든 이가 용이함 속에 있을 것이다. 쉬워진다는 것이 얼마나 경이로운 일이 될까. 이 얼마나 큰 위안인가. 이 얼마나 큰 기회인가.


삶은 그 자신을 보살필 것이다. 아무도 다른 사람을 침입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풀이 죽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비난 받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버려졌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지구상의 평화가 세상을 만들게 될 것이 될 것이다. 모든 이들이 만족감이 무엇인지를 알 것이다. 불평의 모든 리스트는 고사하고, 누가 하나의 불평을 가질 것인가? 누가 그 자신을 반복할 필요가 있을까?


모든 이들이 만족하는데 자유로워질 때 누가 서로를 위한 배려를 갖지 않을 것인가? 불만이 지구상에 만연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들은 적 없는 것이 될 수 있다. 삶이 우수해질 것이다. 이 우수함이 모든 이들에게 적용될 것이다.


기쁨이 지구를 인수할 때, 누가 서로를 위로할까? 누가 미안하게 느끼는 것이 좋은 일인 듯이 다른 사람에게 미안하게 느낄 것인가? 오, 아니야, 삶이 네가 보아왔을 수 있는 방식과는 아주 다르게 포장될 것이다. 세계가 새로워질 것인데, 네가 새롭고, 네가 마치 삶이 더 이상 혼란되지 않은 듯이 삶을 환영하기 때문이다.


너희는 모든 이들을 위한 평화의 땅에서 평정을 알 것이다.





너의 이해력을 넘어서


너의 이해력을 넘어서

Beyond Your Ken


Heavenletter #6133. - God

Published on: September 9, 2017

http://heavenletters.org/beyond-your-ken.html



신이 말했다.


전 세계에서 너는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정확한 장소에서 너 자신을 발견한다. 너는 지구상의 어떤 장소에 살고 있다. 너는 어떤 숫자를 가진 주소에 살고 있다. 이 순간 너는 너의 집의 어떤 방에서 어떤 의자에 앉아있거나, 너는 아마 우주 안의 어떤 상점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이것이 놀랍지 않은가? 세상의 수백만의 모든 사람들 가운데서 각 사람이 특정한 어딘가에 있음이. 네가 하나의 지정된 장소에 있다는 것이 틀림없다. 네가 임의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있을 수 없는데, 그것이 어떻게 그렇게 보일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네가 공중으로 단지 던져졌고, 우연히, 불확실성 속에서 착륙하게 되어 있는 그 장소에 착륙했다는 것이 있을 수 있는가?


내일 너는 다른 어딘가에 있을 수 있다. 내일 너는 오랜 친구들을 방문하기 위해 다른 목적지로 나는 비행기 위에 있을 수 있거나, 우주 안의 다른 장소에서 사업 여행을 하고 있을 수 있다. 이것의 어느 것이 임의적이 될 수 있는가, 아니면 그 모든 것이 마스터 지성Master Intelligence에 의해 계획되었을 수 있는가? 네가 계획된 것으로 알고 있듯이 계획되지도, 계산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영광스럽게, 섬세하게 조직되었다(지휘되었다.) 이것은 모두 너희 이해력을 넘어 간다.


너의 존재는 하나의 사고/우연이 될 수 없다. 이것은 모두 하나의 약속이 되었음에 틀림없다. 누가 이 약속을 만들었는가? 네가 그것을 만들었는가, 아니면 그것이 너에게 배정되었는가, 아니면 상호 합의로 만들어졌는가, 아니면 아닌가?


이 모든 것이 얼마나 미묘한가, 아니면 보통인가?


너는 시골의 오두막에서 살 수 있거나, 아니면 도시의 큰 궁전에서 살 수 있다. 지구상의 모든 이가 이 순간에 정확히 어딘가에 있고, 다른 어딘가에 있지 않다.


어떤 이는 나무 집에 살 수 있다. 어떤 이는 1층이나 지하실에, 또는 고층 건물의 꼭대기 층에 살 수 있다. 이것이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는가?


이 모든 것을 계산하는 컴퓨터가 어딘가에 있는가? 네가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장소에 있다는 것인 진실인가, 네가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장소로 부를 수 있는 곳 안에 있다는 것이 밝혀지고, 그것이 여전히 옳을 때에도?


자유 의지가 얼마나 많은 부분이며, 운명이 얼마나 많은 부분인가? 너는 정말로 얼마나 자기-추진적인가? 그리고 왜 그것이 문제가 되는가? 그것은 문제가 되는 듯 보인다. 어떤 개연성이나 있음직하지 않을 것 아래, 얼마나 많은 것이 달려 있는가? 모든 것이 운명 지어졌거나, 모든 것이 우연에 의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어떻게 어떤 것이 - 전부는 고사하고 - 우연에 의한 것이 될 수 있는가, 에스인가, 아니면 노인가?


12시 정오가 울릴 때 네가 어떤 장소에서 태어났고, 단지 거기서 만인 것으로 보이지만, 네가 한 번에 하나의 차원 이상에서 살고 있는 듯 감히 보이는데, 공간과 시간이 정말로 존재하지 않을 때에 말이다. 그러한 모순처럼 보이는 것이 어떻게 너무나 많은 일관성 가운데서 존재할 수 있는가?


지구상에서의 너의 분명한 모습이 얼마나 이상하며, 또한 이 분명한 몸의 예고된 사라짐이 또한 얼마나 이상한가? 나의 지구의 아이들에게, 지구로의 너희의 이 초자연적으로 보이는 방문을 헤아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게 보일 수 있는가? 그러나 너는 누구인가? 네가 어쨌든 하나의 지나가는 시간 동안 여기 존재한다는 것이 반박할 수 없는데, 비록 그것이 꿈꾸어진 하나의 꿈속에서 많은 곳에 있다는 것이 믿을 수 없다 해도 말이다.


너는 얼마나 다양한가? 너는 한 아버지이거나 어머니이고, 혹은 자매이거나 형제이고, 한 아들이거나 딸이고, 한 활동적 사람이거나 은둔자이며, 그 사이의 다양한 변수들이 있다. 어느 날 너는 빨간 코트를 입고, 다른 날은 재킷을 입으며, 그렇게 계속된다.


그 한가운데 있는 너는 무엇이고, 너는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느냐, 어느 주어진 순간에 네가 아마 하고 있는 듯 보이는 것을 넘어서? 너는 이 순간에 마루를 닦고 있거나, 아니면 낮잠을 자고 있다. 모든 가능성들이 있다. 모든 예측들, 모든 필요성들로 보이는 것들, 모든 일과들, 그리고 하나로 포장된 모든 놀람들이 있다.


네가 어떻게 여기 도달했는지, 얼마나 오래 네가 여기 있을지 모르면서, 그리고 너의 만족으로 대답되지 않은 질문들의 긴 리스트를 가진, 네가 그 안에서 너 자신을 발견하는 이 세계는 그 어떤 세계인가. 너는 네가 항상 정확히 맞아 들어가지 않는 하나의 퍼즐 조각이거나, 아니면 네가 맞아 들어가는 퍼즐 조각인가?


모든 가능성들에서, 너는 많은 것의 하나이다. 너는 선택되었는가, 누구에 의해서? 왜 네가 여기 있는가, 그리고 너는 무엇을 하기 위해, 혹은 하지 않기 위해 여기 있는가?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누구냐? 왜 너인가? 어떻게 네가 설명될 수 있는가? 무엇이 그 이야기인가?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0765 신의 편지/1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