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편지

+ 천국편지 / 너는 너의 좋은 행운을 무엇의 덕분으로 보느냐? & 신과 파트너십

+ 쉬 리 + 2018. 8. 14. 14:30

 

 

 

천국편지 /

너는 너의 좋은 행운을 무엇의 덕분으로 보느냐?


너는 너의 좋은 행운을 무엇의 덕분으로 보느냐?

To What Do You Attribute Your Good Fortune?


Heavenletter #6407 - God

Published on: August 11, 2018

http://heavenletters.org/to-what-do-you-attribute-your-good-fortune.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삶 동안 문제들이 일어나고, 그리고 행운이 또한 일어난다. 문제들을 버려라, 그리고 너의 축복들로 초점을 주어라. 네가 삶에서 정직하게 볼 수 있는 하나보다 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너는 네가 불행으로 보는 것에 초점을 줄 자유를 가지고 있다. 너는 또한 눈으로 똑바로 볼 행운도 가지고 있다. 모든 이는 이런저런 때에 비극적 불행으로 추구되는 듯이 보일 수 있다. 최고의 축복들이 또한 모든 이에게 떨어진다. 지구상의 모든 이는 그의 전 생애 동안 후회들의 선택을 가지고 있는데, 그러나 왜 그것을 고집하는가? 축복들은 그것들이 떨어질 수 있는 곳에 떨어진다. 모든 이가 또한 축복 받았다.


너는 비극으로 매달릴 의무가 없다. 너는 네가 입고 있는 어떤 코트를 벗을 수 있고, 다른 것을 걸칠 수 있다. 너는 확실히 너의 현재 코트로 부착된 라벨을 벗을 수 있다. 네가 좋아하지 않는 과거로 네가 매달려야만 한다고 말하는 법률은 없다. 너의 능력을 미소 짓는 것으로 유지해라. 진실로, 뿌루퉁해지는데 무슨 요점이 있느냐? 이제 많은 것이 없는데, 그렇지 않느냐?


만약 네가 상처들을 나른다면, 너는 그것들을 특징으로 나타낼 필요가 없다. 비극으로 고려된 모든 것이 그렇게 포장되어 남을 필요가 없다. 너는 어떤 의무 아래 있지 않다. 사실상, 너는 너의 주위를 밝혀야 할 의무를 가지고 있다. 너는 너에게 좋은 응원을 기억할 의무를 가지고 있다. 연습해라!


가끔 삶은 네가 심호흡을 하라고, 그리고 너 앞이나 뒤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 위로 올라가라고 주의를 준다. 너의 관점을 밝게 해라. 누가 너에게 삶의 힘든 부분으로 보이는 것으로 매달리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느냐?


나는 혼자서 그의 세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단순한 남자를 방문한다. 가끔 그는 그가 느끼듯이 조급한 아버지라기보다는 그가 되고 싶은 아버지가 되기 위해 심호흡을 해야만 한다. 그는 그 자신을 들어 올리고, 따라서 그의 아이들도 들어 올린다. 그는 그가 자신을 발견하는 조급한 기분에 머물 필요가 없다. 그는 그의 삶을 이끌 심사숙고의 결정을 만들며, 그 자신을 그다지 심각하게 여기지 않는다. 그는 그의 삶이 더 이상 성패에 있다고 보지 않는다. 그는 그의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들을 환영함을 알기를 원한다. 그는 그 자신을 들어 올리고, 그러므로 그의 아이들도 들어 올린다. 그는 그들을 자기-중심으로 부를 수 없는 그의 세계로 소개한다. 그는 그가 주도록 부여받은 기회를 인정한다. 그는 그 자신을 보다 낫게 만든다. 물론 그는 낮잠을 잘 수 있거나, 들어올리기보다는 들어 올려 지기를 원할 수 있다. 발을 저는 어린 왕자처럼, 그는 그 자신 안에 영웅을 발견한다. 그는 똑바로 일어선다. 그는 박수를 받지 못할 수 있지만, 그는 그의 아이들을 축복한다.


확실히 삶이 그 자체로부터 달라졌을 수도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의 삶을 모든 이들을 위해 더 나은 것으로 만든다.


그는 나의 영웅이다. 나날이 그는 존재한다. 그는 그가 그 자신을 치켜세우는데서 영웅적이고, 그러므로 그의 아이들을 우아하게 들어 올린다. 브라보, 친애하는 아이들의 아버지여. 어떤 식으로든 너는 너의 삶을 희생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아이들의 생명과 너의 생명을 모든 이들을 위해 존중한다. 너는 침착함으로 사다리의 가장 높은 단으로 올라간다. 너는 기억된 누군가이다. 브라보, 너는 모든 올바른 자리에서 삶을 고수한다. 가장 높은 곳에서 너는 그렇게 한다.


나는 너를 행운의 군인으로 부른다. 너는 다가올 모든 이들을 위해 길을 고르게 만든다. 너는 너의 아이들을 회복한다. 오. 아니, 너는 순교자가 아니다. 너는 하나의 아버지이다.


너는 너 자신 안에서 자원들을 발견한다. 너는 친절을 그 어깨로 붙잡는데, 네가 친절해질 수 있도록 말이다. 너의 삶과 너의 아이들의 삶의 모든 환경들이 완벽하지 않지만, 너는 네가 될 수 있는 한 좋아지려고 한다. 너의 아이들을 위해 너는 어떤 본보기를 세우느냐. 너는 그들에게 선함과 자비를 준다. 잘 했다, 좋은 친구여. 잘 했다!





신과 파트너십

 


신과 파트너십

In Partnership With God


Heavenletter #6408 - God

Published on: August 12, 2018

http://heavenletters.org/in-partnership-with-god.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친애하는 존재여, 나의 사랑으로 흘러넘치는 너, 너는 천사들로 둘러싸여 있다. 너는 천국과 지구상에서 모든 매일의 기적들의 대들보이다. 너는 창조의, 그리고 우리들, 너와 내가 포용하는 것으로의 헌사에서 너의 큰 자신 앞에 세워진 하나의 기적이다. 너는 천국으로 가는 모든 길에서 은하계들을 통해 지구를 소프트볼처럼 던진다. 너는 지구를 더 이상 의심할 여지없이 제 자리에 놓는다.


천국의 하나의 사절로서, 너는 천국을 안정시킨다. 너는 나와 너의 하나됨을 아직 잘 보지 못할 수 있다. 너는 여전히 분리를 보지만, 더 이상 이것은 하나의 가능성조차 되지 않는다. 더 이상 분리가 존재하는 척 하지 못한다. 그것에 대해 두 개의 길이 없다. 너는 천국에서 옆으로 재주넘기를 한다. 더 이상 너는 네가 화물칸에 무임승차하는 것을 상상조차 하지 못한다.


은혜로부터 떨어지는 것은 존재하지조차 못하는데, 내가 너와 함께 있고, 네가 나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통합되어 있다. 우리의 컵이 흘러넘친다. 사랑의 하나됨이 네가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모든 가슴과 영혼에 스며들어 있다. 너는 그러나 믿을 것이다. 너는 더욱 더 알게 될 것이다. 너는 사랑과 하나됨을 확실히 받아들일 것이다. 깨달음이 오래 지체되었다. 바로 지금 그것으로 뛰어라. 더 이상 늑장부리지 마라. 더 이상 진실과 결과 사이의 너의 체제를 연장하지 마라. 너는 여기 지구상에 있고, 세계들 사이에 걸려 있지 않다. 너는 진실하고 아름다운 모든 것의 총합이다.


너는 나 자신의 진정한 사랑이다. 오라, 내 옆에 앉아라, 여기가 우리가 있게 된 곳이다. 너는 나의 모든 것이고, 나는 너의 것이다. 우리는 하나됨의 만남이다. 우리는 존재의 진실이다. 우리는 단연코 야반도주자가 아니다. 우리는 그것이다. 우리는 하나이다. 우리는 생명/삶의 노래이다. 우리는 밴드의 박자에 맞추어 노래한다. 우리들, 너와 나, 우리는 천국에서 대화한다. 우리는 기록들을 바로 잡는다. 우리는 기록을 바로 잡고, 단지 너는 앉아서 너의 바로 큰 자신을 진실로 인정하는 것에 대해 느슨해졌을 뿐이다.


진실은 잡는 것이지, 망설이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 자신을 바로 지금 준비되게 해라. 너의 자리는 전체 우주이다. 삶의 모든 것은 명백히 너의 것이다. 너는 참된 너 자신이 되는데 허락이 필요 없다. 너는 우주 앞에 놓은 나의 선물이다. 너는 별과 같다. 너는 나의 햇빛이다. 너는 그 이하가 아니다. 너희는 내가 모든 이들에게 준 태양과 별들이다. 받아들여라. 나의 제공을 완전한 가치로 받아들여라. 너희가 해야 할 것으로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받아들임은 너의 동등함이다. 바로 여기에 서명을 해라. 물론, 그 위로 서명할 점선이 없다. 너는 그 총체성 속에서 네가 나의 가슴 속에 거주하는 천국의 왕국의 경계 없음에서만 단지 서명할 수 있다. 너는 시트벨트가 필요 없다. 물론 나의 가슴 속이 아니라면 어디에 네가 가능하게 거주할 수 있는가? 오직 진실만이 존재한다. 진실은 살아있고 발을 차고 있는데, 그것은 진실이 네가 그 속에서 수영하는 대양임을 의미한다.


그 속으로 다이빙해라. 그 물은 좋다. 너는 좋다. 삶은 좋다. 삶의 노래는 좋다. 삶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좋고, 삶은 깊이 들어가며, 삶은 쉽게 천국을 탐험한다. 천국은 삶의 내용이다. 그리고 너는 그 내용이고, 천국의 계시자이다.


너는 천국 속으로 단지 바람에 불려가지 않는다. 너는 천국의 대변인이다. 너는 테이블들을 놓는다. 너는 메뉴를 결정한다. 너는 초대장들을 보낸다. 너는 초대장들을 받아들인다. 너는 진실하다. 너는 의자를 끌어당기고, 너 자신을 앉힌다. 너는 모든 높이들과 깊이들을 알고 있다. 너는 좌석 카드들을 쓴다. 너는 네가 하는 일에 능하다. 모든 이가 초대되고, 모든 이가 받아들인다. 이것이 하루와 같이 명백하게 너에게 올 것이다. 이보다 말하도록 남은 무엇이 더 의미가 있는가?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1580 신의 편지/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