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국편지 / 무엇이 신을 놀라게 할 수 있나? & 영감이 아니라면 사랑은 무엇인가?
천국편지 / 무엇이 신을 놀라게 할 수 있나?
무엇이 신을 놀라게 할 수 있나?
What Can Amaze God?
Heavenletter #6480 - God
Published on: October 23, 2018
http://heavenletters.org/what-can-amaze-god.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혹은 얼마나 적은 사람들이 마치 그들이 서로를 위해 만들어졌다는 듯이 서로와 본질적으로 합의하는가? 일반적인 견해로부터는 거의 충분하지 않는데, 그러나 그것이 일어난다. 얼마나 평화롭고 활력을 주는 순수한 조화가 그것의 많은 것들이 있을 때에 있을 수 있는가? 그것을 가져보자!
말하자면, 항상 눈과 눈으로 보지 않는 좋은 사람들로부터 무엇이 달성되는가?
우리가 만들고 있는 이 이상한 세상은 곧 바로 천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세상은 경이 위에 경이들을 쌓고 있다. 삶을 반짝이게 하는 이 우주로 만세! 너는 내 말을 알겠느냐?
노력이 있고, 자주 너의 발 앞에 피는 양귀비처럼 솟아나는 선물에 선물들이 있다! 어떤 정원이 심지 않았거나, 그 자신의 힘으로 솟아나는 듯이 보이는가?
단순히 노력 없이 무엇을 신이 엮지 않았고, 여전히 무엇을 너와 나는 아직 창조하지 않았는가? 우리의 하나됨이 세상에 이미 선명히 새긴 것을 보아라. 어떤 기적들이 우리의 활력 있는 의지에 따라 이루어지지 않을 것인가? 오라, 세상이여, 우리가 네가 만들어진 것을 보자! 미소 지으라!
실로 기대할 많은 자발성이 있다. 생명은 빛의 속도로 창조하기 위해 달리고, 행하는데 아무 노력을 들지 않으며, 단지 줄 기쁨만을 가지고 있다! 결국, 누가 행하는 자인가? 그래, 내가 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아니다. 우리가 너라고 부르는 이것은 하나의 관찰자가 되는 경향이 있는데, 그렇지? 아니면 심지어 하나의 분석자라고 하자. 분석으로 충분하다.
단지 이 세상에 살아있음에 대해, 그리고 병아리가 알을 깨고 나오는 같은 방식으로 그처럼 자연스럽게 너 앞에 놓여 있는 그 모든 것을 생각해 봐라. 우리는 또한 우리의 하나의 큰 자신Our One Self을 우리가 그것에 있는 동안 황금 알Golden Egg이라고 부를 수 있다.
하나로서 너와 나는 공중으로 날며, 천국과 지구의 모든 것을 하나로서 동조시킨다.
더 많은 무엇이 일어날 것인가? 어떤 장미 꽃잎들을 너는 뒤에 남길 것인가? 너는 너 자신을 놀라게 할 수 있지만, 나는 아니다. 무엇이 나를 가능하게 놀라게 만들 수 있는가? 물론, 나는 자주 기뻐하며, 너도 그렇다!
이 경이로운 세상에서 놀아라.
거대한 기쁨이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삶이 파도들로 오며, 점점 더 많은 것이 나타난다. 적게 생각해라. 적게 계획해라, 곧 바로 움직여라. 삶을 그것이 너 앞에 좌우로 나타날 때 받아들여라. 삶을 네가 그것에 있을 때 놀라운 것으로 만들어라.
너는 나무 스푼으로 요리된 오트밀을 휘젓듯이 삶을 휘저으면서 단지 아침식사 테이블에 앉아있지 않는다. 너의 전부를 삶으로 주어라. 그것을 해라. 뒤를 돌아다보지 마라. 삶을 맨 앞으로 가져와라. 빠른 제트기가 되어, 삶으로 급히 와라. 새벽을 만나라.
네가 세상에서 용납하든 용납하지 않는 무엇이든, 세상은 곧 바로 천재들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의 손끝에 있는 우주에게 만세. 신이 노력 없이 그처럼 간단하게 엮지 않은 것이 무엇이 있으며, 기적들이 매일 뛰어나올 때 여전히 너와 내가 아직 경탄하지 않은 무엇이 있는가?
삶은 그 자신을 따라잡기 위해 달린다. 삶은 실제로 그 자신을 따라잡으며, 그 자신을 넘어 가고, 그 자신을 능가하며, 빛의 속도로 나의 의지에 따라 세상의 의지를 초월한다. 이것을 그 어떤 노력도 들지 않는다.
이 세상에 살아 있음에 대해, 그리고 수행해야 할, 옹호해야 할 모든 경이들을 생각해라!
명량하게 삶이 단지 하나의 꿈이라는 생각을 되찾아라, 그리고 공중에서 공중제비를 넘어라.
더 많은 어떤 기적들이 여전히 일어날 것인가? 너는 너 자신을 놀라게 할 수 있지만, 나는 아니다.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무엇이 나를 놀라게 할 수 있는가? 물론, 나는 자주 기뻐한다. 나와 함께 기뻐해라!
영감이 아니라면 사랑은 무엇인가?
영감이 아니라면 사랑은 무엇인가?
What Is Love but Inspiration?
Heavenletter #6481 - God
Published on: October 24, 2018
http://heavenletters.org/what-is-love-but-inspiration.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누군가, 그리고 모든 이가 말하는 모든 말이 세상의 영감의 숨으로 더하기를. 확실히, 세계은행으로 실망의 한 마디 더 많은 말을 더하는데 좋은 이유가 없다. 세상은 너무나 많은 실망을 탐낸다. 세상으로 심지어 한 가지 더 경고를 지적하는데 좋은 대의가 없다. 경고들을 울리지 마라. 사랑을 주어라.
자주 충분히 건네지지 않은 너무나 좋은 뉴스들이 있다.
세상이 더 많이 갈망하는 좋은 뉴스들이 무엇이든, 그것을 공급하자. 반갑지 않은 뉴스들을 대단치 않게 생각하자. 세상으로 새로운 향미를 던지자, 그리고 험담으로부터 주의를 돌리자.
그래, 좋은 뉴스의 보도자들이 되자. 모든 이가 세상이 더 많이 필요로 하는 것이 사랑임을 알고 있다. 지금 더 많은 사랑을 건네자. 모든 이가 더 많은 사랑을 바란다는 점을 고려할 때, 그때 그것이 어디에 있는가? 사랑을 감추고 있는 것이 무엇인가? 바쁜 사업? 바쁘게 몸치장 하는 것?
내가 사랑으로 창조한 세상이 사랑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가?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너는 이해하느냐?
지금보다 사랑의 음악이 전 세계에 – 전 세계에 걸쳐 - 그처럼 더 많이 녹음된 적이 없었다! 그럼 왜 사랑의 합창이 우리가 보는 모든 곳에서 세계를 포함하기 위해 잔칫상을 준비하지 않는가?
사랑의 부족은 너무나 구식인 듯 보인다. 무엇이 필요한가? 더 많은 사랑의 노래들이? 더 많은 사랑의 만족이? 확실히 더 많은 에고는 아니다.
어디서 사랑이 떠났는가, 그리고 왜 심지어 사랑이라는 말이 충분히 사용되지 않았는가? 사랑이 해체되었는가?
더 이상 사랑의 언어가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더 이상은 아니다. 다시 한 번도 아니다.
사랑이 그 자신을 전적으로 여행하게 해라. 모든 이가 사랑에 빠지게 하고, 사랑이 하루의 합창이 되게 하라. 사랑이 소환되게 하고, 사랑이 선언되게 하며, 사랑이 결코 다시는 하루의 어떤 책략으로 약화되게 하지 마라. 네가 사랑에 의해 날아가 버리기를. 사랑이 그 발언권을 갖게 해라. 사랑이 더 이상 그 자신을 저지하지 않게 해라. 지금부터는 사랑이 이길 것이다.
네가 사랑에 걸려 넘어지기를. 네가 매일 사랑으로 절하기를, 그리고 사랑이 또한 너에게 절하기를. 네가 돌아설 때마다, 사랑이 너를 보살피기를. 사랑이 너의 가슴이 넘쳐흐르도록 채우기를. 사랑 속에 녹아라. 사랑의 가락으로 노래해라. 사랑이 너에 대해 숙달을 얻게 해라. 사랑이 너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라. 사랑이 전 세계로 통통 그 박자를 맞추기를. 사랑이 진실이 되게 하고, 오직 사랑만이 진실이 되게 해랴, 사랑이 아닌 무엇이든 하찮은 것이고, 의미를 만들지 않기 때문이다. 사랑은 의미를 만든다. 사랑이 다시 한 번 영원히 의미를 만들게 해라.
사랑하는 이여, 전능한 신은 사랑 속에 깊이 잠겨 있다. 사랑을 수용해라. 사랑에 대해 너무나 많은 망설임이 있었다. 사랑으로, 좌우로 열려 있어라. 사랑은 버림이 없는 주제가 될 것인데, 그것이 사랑으로 올 때에. 사랑으로 모여라. 사랑이 너와 함께 안전하기를.
사랑은 찬장 안에 진열하게 되어 있지 않다. 사랑을 자유롭게 놓아주어라. 사랑을 환영해라. 사랑이 대담하다는 생각을 버려라. 사랑하지 않는 것이 큰 대담성을 요한다. 만약 네가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면, 그것은 사랑이다. 너는 너무나 많은 판단을 가지고 있다.
너의 가슴이 자유로이 날게 해라. 너의 마음이 아니라, 너의 가슴이 사랑에 대해 결정하게 해라. 너의 마음은 너무나 신중해질 수 있다. 너의 마음은 일들을 가늠한다. 오, 그래, 너의 마음은 판단한다. 네가 돌아서는 어디서든 사랑해라. 사랑은 너의 가슴의 만족이 될 것이다. 사랑의 깃발을 높이 들어 올려라. 너의 사랑을 높여라. 결코 사랑이 고갈되게 하지 마라. 어떤 댐도 너의 가슴 주위를 돌게 하지 마라. 사랑의 종들이 높이 울리게 해라. 빛나는 사랑을. 사랑은 네가 억제하게 되어 있지 않다. 높은 곳에서 사랑을 응원하라! 보살피는데 너의 것인 것을 보살펴라. 사랑하는 이여, 어떤 험담도 없다. 너 자신의 일에 신경 써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1806 신의 편지/1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