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실황중계

+ 오직 위대한 하나 Only The Great One - [Beloved One/TA]

+ 쉬 리 + 2021. 2. 10. 22:30

 

 

 

너는 네가 막강한 강력한 여행의 동지를 가지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하고 있다

오직 위대한 하나 Only The Great One

오직 위대한 하나

Only The Great One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ske. 1/8/2021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273-only-the-great-one

 

 

내가 너에게 나 자신을 드러낼 수 있게 하는 것은 고요 속에서 너의 나에게로 완전한 항복이다. 네가 나를 더 잘 알게 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네가 더 잘 알면서 영원한 삶의 이 여정 위에 숭선했기 때문이고, 너는 네가 막강한 강력한 여행의 동지를 가지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하고 있다.

 

너의 마음의 영성화는 나의 일과 열정이고, 또한 너에게로 나의 가장 큰 선물이며, 그러는 동안 너는 나에게 너의 인격을 주고 있는데, 우리가 되고 있는 그 새로운 존재는 신의 계획에 따라 완전해지기 때문이다.

 

더 많이 네가 너의 자유 의지의 선택으로 나에게 오는 것을 통해 자발적인 너 자신을 보여줄수록, 더 많이 나는 너에게 줄 수 있다. 이것은 나의 가장 큰 욕구인데, 동시에 네가 너의 영혼 속의 그 깊은 만족감을 발달시키는 것이 말이다. 네가 나와 교감할 수 있기 위해 네가 이것을 하는 것은 허용할만 하고, 실로 바람직하다.

모든 것의 위대한 근원이자 중심Great Source and Center이 이 행성의 모든 개개의 모탈 마음으로 나 자신과 같은 하나의 선물을 수여했고, 그들에게 내재하게 했다.

수신자: 누가 정상적인 자를 판단합니까?(마음 속으로 한 질문)

오직 위대한 자만이 이것을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고통받는 자들에 대해서는, 각자가 그들의 사고 조절자에게 접근을 할 수 있는데, 만약 그들이 그처럼 바란다면 말이다. 나는 너에게 이것에 대한 정보를 주는데, 창조자 아버지Creator Father에게는 심지어 가장 작은 갈망의 깜받임도 가치가 있는 것으로 고려된다는 것을 말이다.

모든 것의 무한한 아버지Infinite Father는 그의 진화하는 어린이들의 모든 이들이 그의 열린 환영하는 팔 속으로 그들의 귀향의 긴 여정을 만들 때까지 쉬지 않을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6283 교정시간/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