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실황중계

+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 현황 메시지 – 신뢰의 증정 . 2월 13일 2021년 - [Joseph] - 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 쉬 리 + 2021. 2. 14. 13:35

 

 

 

현황 메시지 – 신뢰의 증정 . 2월 13일, 2021년

현황 메시지 신뢰의 증정

Current Message – Offer Of Trust

 

213, 2021

By Joseph

https://offeroftrust.com/2021/02/13/february-13-2021/

 

 

 

 

시작합시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가져와져야만 할 정보를 받을 준비가 되지 않은 것이 염려됩니다. 나는 모든 이들이 진실을 듣기를 원하고 있음을 알지만, 그 진실이 이처럼 어럽고, 또한 왜 일들이 오래 전에 멈춰지지 않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어려울 때, 그것은 항상 가혹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신념들의 세트로 다른 이들을 판단하고 있고, 거의 어떤 사람도 인간들이 그들이 했던 그런 양식으로 스스로 행동하기를 선택할 것을 상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돈이나 권력을 위해 속이고, 갈취하고, 거짓말하는 것이 한 가지 일이고, 그러나 어린이들을 그런 식으로 취급하고, 그들을 감옥 캠프들에 가두는 것은 전적으로 다른 주제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당신들과 똑같은 가치의 감각을 가진 논리적인 인간들을 다루지 못했으며, 이것은 그들을 매우 위험스럽게 만드는데, 생명이 쓰고버리는 것이라고 그들이 느끼는 것을 당신들이 고려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어떤 활동들이 수백년 동안, 그리고 더 길게 일어나고 있었던 그 진실을 즉각 거부하기가 가장 쉬울 것입니다. 거대한 질문은 왜 그것이 멈춰지지 않았는가입니다. 그 대답은 일단 아드레노크롬adrenochrome으로 중독될 때, 멈추는 그 최종 결과가 빨리 노화되고, 그런 다음 죽음이라는 것입니다. 아무도 확실히 그들의 시간 전에 죽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의 질문은 왜 사람들이 애초에 다른 이들의 피를 소비하기 시작했는가입니다. 확실히 젊게, 훨씬 더 나은 건강상태에 머무는 그 제공은 다른 이들의 죽음의 - 어린이든 어른이든 간에 - 가치가 없었습니다. 무엇이 그 제공을 거부하는데 그처럼 어렵게 만들까요? 그것들을 금지하는 사랑의 어떤 불꾳이, 심지어 다른 사람의 생명을 빼앗는다는 생각조차 없었을까요, 정기적 기준으로 또 다른 생명을 빼앗는 계속적인 행동은 말할 나위 없이 말입니다.

여기서 읽고 있는 자들은 아마도 다른 장소들에서 읽은 것이나, 이 활동을 연구하는 다른 이들의 대담을 들음으로부터 이 개념과 친숙할지도 모르는데, 그러나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겠는데, 우리는 여기로부터 명확한 관점으로 보며, 우리가 지구의 사람들의 행위로 노련해질 때 우리는 내가 설명할 수 없는 정도로 슬퍼집니다. 우리들 자신이 이것을 체험하는 것은 우리가 당신들이 진실을 듣게 될 때 기도해왔던 것과 문제들을 가질 것임을 알고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막대한 숫자로 이것을 듣게 될 때 당신들을 걱정하는데, 특히 그것이 거부된 후에 가라앉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마음은 그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방식을 가지며, 그 첫 단계는 거부하는 것입니다. 증거들이 있을 것이고, 나는 체포된 자들이 그들 자신을 방어하려고 노력함을 확신하는데, 그 사진들이 가져와질 것입니다. 이 마음의 두 번째 단계는, 진실로서 받아들여질 때, 우리가 당신들이 이 정보를 통해 서서히 움직일 것을 조언하는 곳인데, 이것을 처리하고, 치유하기 시작하는 것이 가능함을 아세요. 그의His 어린이들을 사랑스럽게 더 나은 장소로 데려가는 그의His 방식에서 움직이고 일하는 신God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God과 함께 모든 일들이 가능하며, 이것은 우리가 또한 돕기 위해 여기 보내진 그 이유들의 하나입니다.

이것은 예견되었고, 그리고 모든 것이 그들의 마스트 플랜에서 어둠의 다른 개념들과 엮여져 있는 하나의 이유인데, 그들의 목적들을 위해 지구의 모든 사람들을 사용하기 위해 말입니다. God의 선한 사람들은 누군가가 이러한 일들을 할 수 있음을 상상하는 것이 어려움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수립되었고, 강한 장악을 가진 신없는 자들의 이 모든 영역들을 정복하기 위해 장기적 계획을 일구는 것이 그처럼 오랜 시간이 걸린 하나의 이유입니다. 만약 신God이 개입하지 않았다면, 어둠은 생산하지 못하는 자들을 제거하고, 모든 다른 이들을 구속상태에 넣으며, 그들 자신의 사용을 위한 아드레노크롬의 지속적인 공급을 위해 아기 농장들을 유지하는 그들의 플랜들을 완성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승리했을 것이고, 당신들은 무엇이, 그리고 왜 일어났는지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아니, 이것이 일어나지 않을 거야라고 생각할 수 있음을 확신하지만, 우리는 그들의 대화들과 그들의 플랜들을 들을 수 있고, 이것이 그들의 목표들이었던 것입니다. 나의 질문은 아무도 지금까지 그들을 멈추지 못했을 때, 누가 그들을 멈추었을 것인가입니다. 그것에 대해 잘못 생각하지 마세요. God의 손과 힘이 이것을 끝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을 통해 지구상에서 움직이고 있으며, 내가 장기적 플랜이라고 말할 때 나는 수백명의 주요 인물들이 이번 생애에서 그들의 자리를 차지하는데 많은 생애들의 시간이 걸렸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이것을 오래 전에 멈추기 위한 이 계획에 대한 또 다른 질문을 가져오는데, 그럼 왜 지금 이전에 이것이 멈춰지지 않았는가입니다. 다시금 우리는 올바른 타이밍의 개념으로, 그리고 깨어나서 그 모든 것을 정복하는데 필요한 개입의 일부가 되기 위해 빛의 사람들의 역할에서 행동들의 완성의 개념으로 옵니다. 관련된 더 많은 것이 있지만 그것이 하나의 간단한 대답입니다. 내가 단지 그것이 실제보다 더 많은 빛의 일꾼들이 깨어나도록, 또한 그들이 했던 것보다 더 빨리 깨어나도록 계획되었다고 말하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했음을 알고 있던 모든 자들의 기도들이 들렸고, 그들이 얼마나 많이 알지 못하는가에 상관없이 답변되었습니다. 더 나은 지구를 원했던 자들의 그룹 의식이 숫자들과 강도에서 커졌습니다. 일단 수립되었을 때 그것은 강한 에너지가 되었습니다. 부정적 에너지가 지배하고 있는 지구상의 이 전체 시간 기간을 끝내기 위해서는 그것이 이 시간에 계속되어야만 하는 이유인데, 그것이 지금 무너지고 있고, 어둠의 부정의 모든 마지막 에너지적 명세서가 어머니 지구Mother Earth로부터 전멸될 필요가 있으며, 당신들은 그 성명에서 나의 감정을, 그리고 여기 있는 우리들 모두의 감정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존재로 받아들이기를 수락했고, 또한 그 일을 당신들이 당신 자신을 위해, 그리고 모든 다른 이들을 위해 내놓았던 당신들의 더 높은 파동들은 하나의 발전적인 모험이고, 당신들은 심지어 모든 이들의 기대감들 위로 올가가는 길들을 발견했습니다. 어둠이 한때 가졌던 그 장악을 계속 박멸하세요, 당신들의 빛의 일과 시각화들, 기도들, 당신들이 작용한다고 찾을 수 있는 다른 무엇이든 말인데, 그들의 모든 자들을 자유로부터 제거하고, 법률들이 준수되는 법정들로 데려가기 위해 말입니다. 우리의 강한 희망들은 당신들을 통해 어쨌든 살아있는데, 우리가 당신들의 헌신과 계속된 자유의 욕구를 볼 때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오랜 시간 동안 성공하기를 원해왔고, 이것은 숨을 쉽게 내쉬거나, 포기하거나, 그것이 끝났다고 생각할 시간이 아닙니다. 그것은 과정 속에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지금 지구상의 모든 이들로부터 어둠의 영향력을 제거한다는 나의 높은 감정들을 남기고 떠납니다. 내가 말한 이러한 일들에 대해 생각하세요, 당신 자신을 모든 이들에게 곧 나올 진실에 대비해 큰 안정된 장소로 데려가세요. 이 뉴스로 다른 이들을 돕는데 당신의 최선을 다하세요. 우리는 이것이 일어날 때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방식들에서 돕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크게 사랑합니다.

나는 그의 봉사His Service 속에 있는 죠셉Joseph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16314 교정시간/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