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 디스클로져: 인류에게의 메시지 - 시즌1,
에피소드1
Posted by Reality on 2016년 9월 9일
코즈믹 디스클로져: 인류에게의 메시지 - 시즌1, 에피소드1
2015/7/14
원문: http://www.spherebeingalliance.com/blog/transcript-cosmic-disclosure-the-message-for-humankind.html
David Wilcock: 지금부터 인터뷰하는 사람은 Corey Goode, 45세, 텍사스 출신의 실로 주목할 만한 인물입니다. 지금도 텍사스거주이군요, 그는 소위 비밀정부, 비밀군대 프로그램의 무대 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전하기 위해서 내부 관계자로서 나섰습니다. 그들은 우리들의 태양계를 개발, 산업화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Corey는 더 상세하게 정보를 전하기 위해 이곳에 와주었습니다. 실로 주목할 만한 내용입니다. 라는 것도 저는 지금까지 몇 십 명의 내부 관계자의 이야기를 들어와서 기밀레벨로 치자면 미국 대통령을 35레벨이나 상회하는 사람의 이야기까지 들은 적도 있습니다. 그 정보의 90%는 공표하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A. 그것에 의해 누군가가 살해 될 수도 있으므로. B. 그러한 정보를 흘리면, 어느 인물이 진짜 내부관계자인가를 저도 알 수 없게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Corey가 나타나서, 그는 90%를 알고 있는 것만이 아닌, 제가 찾고 있던 퍼즐의 조각을 많이 갖고 있었습니다. 누구도 말해주지 않은 것이 아직 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것이 하나의 형태가 되어 있었습니다. Corey, 어서 오세요, 이 쇼에 잘 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Corey: 감사합니다.
David : 지금부터 당신이 이야기하는 것은 너무나 상식에서 벗어나있어서, 사람들은 잘 받아들이기가 어렵겠죠. 특히 이 화제에 관해서 근본적인 내용을 모르는 사람은 말이죠. 그러면, 그러한 사람들을 위해서 점잖게 천천히 말하는 것이 아니라, 빵빵 이야기 해갑시다. 당신이 관련되어 있던 우주프로그램이 당신의 인생에 어떻게 관련되어 왔는지, 간략한 전체상을 이야기 해주시죠?
Corey: 알겠습니다. 저의 경우는 6살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MILAB라는 프로그램에 데려가졌습니다. 직감 엠파스로 특정되었습니다.
David : 그것은 정확하게 무엇입니까?
Corey: 직감입니다. 깊은 직감력이 작용하여, 앞으로 일어날지도 모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David : 사이킥 능력 같은 것?
Corey: 네, 예지 능력입니다. 공감(Empath)은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감정적으로 강하게 연결됩니다. 타인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읽고, 감정으로 연결됩니다. 그것이 요구되는 스킬 설정입니다. 저는 트레이닝을 받아서, 능력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리고 12~13세 즈음에 함께 트레이닝을 받던 2~3명의 사람들과 함께 어느 프로그램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특별연합의 지구로부터 파견단을 위해서 IE(Intuitive Empath: 직감 엠파스) 서포트를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이 연합에서는 많은 ET연합이 모여서 그랜드 엑스페리먼트(대실험)에 관해서 토의하고 있었습니다.
David : 그것은 무슨 실험입니까? 그 ET들은 무엇을 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Corey: 인간의 모습을 한 40명의 ET들로 구성된 그룹이 있어서, 그들은 고정멤버인 것 같았습니다. 제일 많을 때에는 60명 정도 모인적도 있습니다. 22가지의 유전자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David : 무엇을 의미하고 있는 거죠? 유전자 프로그램이란 무엇을 말하는 것입니까?
Corey: 그들의 유전자를 섞어서, 우리들 유전자를 조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David : 그런 것이 일어나고 있었단 말입니까?
Corey: 네, 지금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목적은 이것입니다. 지구로부터의 파견단은 오랜 기간에 걸쳐 여기에 참여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참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들은 직감 엠파스로서 토의장에서 자리에 앉아 있었습니다만, 토의내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고대의 ET언어로 대화를 하고 있었는데, 매우 단조로운 언어로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텔레파시로 진행되는 때로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이 그냥 앉아있으니까, 유리로 된 스마트 패드 같은 기기를 받았습니다. ipad 같은 것으로, ET데이터베이스에 엑서스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그 데이터베이스자료를 읽는 것에 사고를 집중하도록, 라고 했습니다. 이것은 위험이 닥쳐오지 않을까, 속고 있지 않는가를, 찰지하는 직감 엠파스 능력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David : 그 패드로 어떤 것을 볼 수 있었습니까?
Corey: 주로, 지금 행해지고 있는 22의 유전자실험에 관한 정보를 보여주기 위해 받았습니다. 하지만, 온갖 정보에 엑서스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들의 그룹은 한사람 한사람 다른것에 흥미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모든 정보를 보았었죠. 그것은 대량의 정보입니다. 마치 대학시대에 읽은 책, 본 자료 모든 것을 되돌아보고 있는 것 같은, 보통 기억하고 있지 않죠? 그 정도로 막대한 양의 정보였습니다.
David : 당신이 질문한 것에 대해서 [모릅니다] 라는 답이 돌아온 적은 있었습니까?
Corey: 아니오, 상당한 정보를 제공해 주었으니까요, 가끔 인류의 파견단이나 우리들 그룹이 관여 할 수 없는 정보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거의 모든 정보가 우리들에게 오픈되어 있었습니다.
David : 어떤 화면이었습니까? ipad 같은 느낌?
Corey: 아니오, 아크릴수지(수지 글라스)와 꼭 닮았습니다. 보더라도 누구에게도 눈에 띄지 않겠죠. 만약 그것이 땅에 떨어져 있어서 누군가 그것을 주웠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대단한 것이라고는 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손바닥에 놓고, 자신의 머릿속에서 기동시킵니다. 그러면, 자신의 사용언어로 Pop up 화면이 뜹니다. 그리고 머릿속에서 데이터베이스에 엑서스하고, 자신이 찾고자 하는 정보는 패드 화면에 나옵니다. 문장, 비디오, 사진은 홀로그래픽으로 되어 있어서, 화면에서 약간 떠서(돌출되어) 나옵니다. 라고 하지만, 완전하게 홀로그래피로서 화면에서부터 (완전)나와 있는 상태는 아닙니다. 그렇게 상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단지 3D의 깊이를 가진 홀로그래피적으로 보입니다.
David : 그때 글래스 아래의 당신의 손은 투시되어 보였습니까?
Corey: 아니오.
David : 그러면, 먼저 어두운 화면이 된다?
Corey: 네. 먼저 불투명이나, 완전 검은색이 됩니다. 그다음 이미지나 텍스트가 나타났습니다.
David : 버퍼나 세큐리티, 방화벽은 설정되어 있었습니까? 예를 든다면, 무언가의 질문을 했을 때 [그 질문에는 허가가 없으면 답할 수 없습니다] 라는 식의 반응을 하거나?
Corey: 정말 드물게, 아주 드물지만, 모든 화면이 블루가 되거나, 그 이상 작동이 안 되는 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거의 모든 정보가 나왔습니다. 우리들의 조사선(vessel)에도 이것과 같은 기기가 있어서, 우리들의 데이터베이스에 엑서스 했었습니다.
David : 그러면, 이 테크놀러지는 우주프로그램에서는 넓게 보급되어 있는 것이군요.
Corey: 네, 그것과 별도로 회의나 설명용으로서 상당히 큰 스크린도 있었습니다.
David : 그러면, 확실히 당신은 그 패드를 사용해서 상당한 정보를 보았군요. 그 중에 정말 중요한 정보는 있었습니까? 이미 그 시점에서 상당한 것을 알았겠지만, 그래도 놀랄만한 쇼킹한 정보는 있었습니까?
Corey: 실로 재미있었던 것은 마치 대학시대로 되돌아간 것 같은 것입니다만, 학기말 리포트처럼, 22의 보고가 서로 경쟁하는 듯 한 형태로 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 하나하나가 유전자 실험 프로그램으로 각자의 정보를 올려두고 있었습니다. 아마 상호간 경쟁하고 있던 것 같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상호간) 제휴하고 있지 않았다는 말입니다.
David : 거기에는 인간의 모습을 한 지구외생명체도 관계하고 있었습니까?
Corey: 네.
David : ...그들의 DNA를 우리들의 DNA와 접합시킨다거나, 그러한 내용입니까?
Corey: 네 거기에 DNA조작도 하고 있었습니다. 스피리추얼(영적)한 요소도 있었습니다. 그들(인간의 모습의 ET)은 이 실험의 일부에 깊이 관계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들에게 실험을 시행하고 있는 것은, 그들만이 아닙니다. 그들도 또한 이 대실험의 일부인 것입니다.
David : 그들에게는 무언가의 목표가 있었습니까? 왜 이런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까? 그들에게 무슨 의미가?
Corey: 그것은 저도 모릅니다. 그들은 그냥 단지 [가능] 하니까 하고 있는 건지, 초월적인 존재를 만들려하고 있는지, 그것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잘 안 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최고의 유전자를 모두 섞어서, 그래서 왜 우리들은 조작하여, 우리들의 문명을 억압하는 것일까요?
David : 이 프로그램은 어느 정도의 기간, 행해져 왔다고 생각합니까?
Corey: 22의 프로그램은 각각, 기간도 다릅니다. 하지만, 우리들에게 행한 유전자 조작은 적어도 25,000년 전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David : 세상에.
Corey: 하지만 이 프로그램 전체에 관해서 말한다면, 5,000년이라는 것도 있으며, 기간은 각각입니다.
David : 우리 쪽의 비밀지구정부나 일반정부에 있어서는, 그러한 것이 일어나고 있는 것은 난감하겠죠. 이것을 막을 수는 있습니까?
Corey: 가능하다고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최근 마침내, 그들과 동석할 수 있는 곳까지 왔습니다. 이 토의에 참여하기 위해서요.
David : 그러면, 그들은 네거티브 지향의 지구외생명체입니까? 아니면 더 중립적이고, 그렇게 선의적이지 않은 타입의 존재입니까?
Corey: 그것은 당신의 視點(시점) 나름입니다. 모든 것은 어디에서 보느냐, 입니다. 모든 그룹 중에서 이 그룹은 포지티브, 저 그룹은 네거티브, 라고 단정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각자가 [나는 포지티브한 것을 하고 있다] 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David : 당신은 자신의 블로그에 LOC라는 것에 관해서 언급하고 있습니다. LOC란 무엇이죠?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Corey: Lunar Operation Command(달 운영 사령부) 라고 하며, 달의 반대면에 있는 시설입니다. 중립의 외교용 시설로, 모든 우주프로그램을 엑서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명의 주재원이 있어서 그곳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역(Station)같은 것입니다. 태양계로 나가는 사람, 또는 태양계외의 다른 스테이션이나 기지에 가는 사람들이 상시 왕래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배치된 대형Ship에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David : 순서대로 이야기 해주시겠습니까? 당신은 자택에서, 어떻게 이 태양계외의 탐사선까지 도착하는 할 수 있는 건지. 어떤 식인지, 대략적으로 좋으니까.
Corey: 저는 심야에 통상의 교통수단으로 카스웰 공군기지로 이동되었습니다. 카스웰 공군기지의 지하, 기지의 어느 비밀 에리어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계속 아래까지 내려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미국의 지하에 Tram(철도개념) 시스템이 깔려 있는 것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죠.
David : 내부관계자들은 서브 셔틀(지하 셔틀)이라고 부르고 있더군요.
Corey: 네, 셔틀 시스템입니다. 튜브(터널)속을 달리는 모노레일 같은 것으로, Maglev(자기부상차량: linear motor car)와 닮아 있습니다. 진공 터널을 달립니다. 거기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거기에서는 ‘스타게이트’ 와 같은 테크놀러지, 포털 테크놀러지라는 것을 통해서 LOC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최후에 도착한 곳이 LOC입니다. 그 후에 쥐가오리 같은 외관의 Space ship에 탑승했습니다.
David : 가오리 같은 형태?
Corey: 네, 겉보기에는 가오리나 쥐가오리 같은 형태를 한 Ship입니다. 그 외 있던 많은 사람들과 함께. 그리고 우리들은 달에서부터, 태양계의 보다 먼 곳까지 이동되었습니다.
David : 그러면 LOC에는 행거(우주선이 정박하는 시설) 같은 것은 있었군요.
Corey: 네, 쫙 있었습니다. 이 Ship의 것은 비교적 큰 행거였습니다.
David : 과연, 이 쥐가오리선은 우리들의 단위로 어느 정도의 크기입니까?
Corey: 약 600명 수용가능 했습니다.
David : 와우, 꽤 크군요.
Corey: 네 그것으로 우리들의 목적지까지 갔습니다.
David : 쥐가오리선에 탈때까지, LOC까지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렸습니까?
Corey: 금방이었습니다. 거기서 서류에 사인을 하였습니다. 법적서류에 사인이 가능한 연령에는 못 미쳤지만. 그리고 저는 20년간의 근무의무가 있다고 설명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이 미션을 [20 그리고 돌아간다] 라고 부르고 있었습니다.
David : 거기에는 ‘스타트렉 넥스트 제너레이션’ 같은 미래적인 장치가 있었습니까? LOC는 어떤 외관입니까?
Corey: 진짜 좁은 홀이 있을 뿐이고, 보통의 문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만, 스타 트렉 처럼의 ‘슈-욱’ 하고 개폐되는 문은 없었습니다. 그 쪽은 초선진적이지도 않았습니다.
David : 그러면 그 안을 영화로 찍었다고 하더라도, 보통의 지구에 있는 건물이라고 하면 믿을 만한?
Corey: 네, 확실히.
David : 행거는 어떤 외관이었습니까? 특별한 행거였습니까?
Corey: 해군설비와 꼭 닮아있었습니다. 해군의 잠수함용설비와 비행기의 행거 시설을 믹스한 듯 한 것이었습니다.
David : 쥐가오리선에 탑승해서, 비행시간은 어느 정도 이었습니까?
Corey: 약 30~40분입니다.
David : 그리고 다음에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Corey: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배치된다는 탐사선을 보았습니다.
David : 이 스페이스 쉽에는 어느 정도 승선해 있었습니까?
Corey: 배치기간은 6년이었습니다.
David : 근무기간은 전부 20년이었다고 하였죠?
Corey: 네.
David : 탐사선에서의 근무가 6년으로 끝난 것에는 이유가 있었습니까?
Corey: 다른 프로그램에서 직감 엠파스 능력의 스킬이 필요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20년간의 나머지는 몇 개의 프로그램을 이동하면서 보내었습니다.
David : 그중에서 하나의 프로그램에 관해서 예를 들어주시겠습니까?
Corey: 어느때는 침입자 저지, 審問(심문) 프로그램에서 근무했습니다.
David : 침입자의 定義(정의)는?
Corey: 초대되지 않은데도 태양계나 지구의 대기권내에 들어오는 사람, 그러한 허가 없이 오는 사람입니다.
David : 그럼, 실제로 당신은 그런 사람을 잡아서 질문했었습니까?
Corey: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어느 팀이 그것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직감 엠파스로서 審問하는 동안 동석해 있었습니다.
David : 그래서 말한 것처럼, 거짓을 간파했었다?
Corey: 네 그러한 것입니다. 이처럼, 다른 존재와 커뮤니케니션을 취하는 것을 인터페이싱이라고 합니다. 인터페이싱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때도 있으며, 단지 거기에 있어서 상대를 ‘리딩’ 할 때도 있었습니다. 상대의 감정을 읽어서, 그들이 정직하게 말하고 있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인간거짓말탐지기처럼.
David : 당신이 지구외생명체를 리딩할 수 있다는 것은, 어느 의식도 같다는 것으로, 많건 적건, 상대가 인간의 경우와 동일하게 읽을 수 있는 것입니까?
Corey: 물론.
David : 그리고 20년간 근무하여 프로그램에서 빠져나온 것입니까?
Corey: 몇 개의 Follow-up 의 일이 있었습니다만, 그것을 제외한다면 저의 임무기간은 끝났습니다.
David : 당신의 홈페이지에서 비밀우주프로그램에는 5개의 파벌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그 5개의 파벌은 어떠한 것이었는지, 간략히 설명바랍니다. 각자의 파벌은 자신들은 (다른쪽과)다르다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각각에 대해서 알려주시겠습니까?
Corey: 네 좋습니다. 먼저 제일 오래된 파벌은 ‘솔라 워든(태양의 감시인)‘ 으로 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SDI(전략적방위구상)의 시기로 딱 레이건의 前後(전후)의 시기입니다. 그다음 ICC(혹성간 공동 복합기업), 이것은 세계에서 모인 기업의 단체로, 각 기업에서 대표자가 특별 대표자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대표자회는 우주에 구축된 비밀우주 프로그램의 대규모의 임프라를 컨트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크 프리트(Dark Fleet: 어둠의 함대), 그들은 주로 태양계 외에서 일하고 있는 극비함대입니다. Black Ops 밀리터리의 비밀우주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가 있어서, 그것을 하나의 그룹에 취합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 글로벌 갤럭틱 국가연합. 이것은 모든 국가에 대해서 제공된 포상 같은 것이며, 외우주에 진행되고 있는 비밀의 베일을 지키기 위한 그룹입니다. 각각의 국가에 우주 프로그램을 담당시켜 ’어느 위협이 다가오고 있다, 침략의 가능성도 있다. 우리들은 하나가 되어 함께 일하지 않으면 안 된다‘ 라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저는 어느 시설을 2번 정도 방문 했습니다만, TV프로의 ’스타게이트 아틀란티스‘ 와 꼭 닮아서, 매우 편안한 환경에서 점프수트를 입은 사람들이 걸어 다니고 있었습니다. 어깨에는 자신의 국가의 국기가 붙여져 있었습니다만, 세계의 나라의 사람이 와있었습니다. 시설은 태양계의 외측에 있었습니다.
David : 당신은 얼라이언스(동맹)라는 단어를 잘 사용하지만, 조금 혼동됩니다.
Corey: 지구동맹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완전 다른 과제를 가지는 동맹입니다. 그들의 목적은 새로운 경제 시스템을 만들어서 카발을 쓰러뜨리는 것, 나아가 그밖에도 2~3개의 과제가 있습니다. 그다음 우주동맹이라는 것이 있어서, 원래 솔라워든의 일부에서 발족하여, 거기에 다른 우주 프로그램으로 부터의 탈퇴자가 참여한 것입니다. 탈퇴자는 자신의 스페이스 쉽, 첩보, 정보를 가지고 프로그램을 탈퇴하여, 이 비밀 우주프로그램 동맹에 가담한 것입니다.
David : 어떠한 경위로 당신은 내부고발자가 된 것입니까? 그리고 지금에 이르러 우리들은 정보개시를 밀어붙이고 있습니다만, 여기까지의 경위는?
Corey: 저에게 고차밀도의 ET그룹으로부터의 컨택이 있었습니다. 지금 그들은 Blue Avians(블루 에이비언스) 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David : Blue Avians 라면, 새를 말하는 것이죠?
Corey: 새입니다.
David : 그러면, 그 사람들은 어떤 외관을 하고 있습니까?
Corey: 신장은 8피트(2.4미터). 색은 청색, 인디고, 깃털이 있습니다.
David : 새라면, 그들은 날개가 있는 새입니까?
Corey: 날개는 없습니다. 몸통이나 팔, 손 등은 인간과 같습니다.
David : 라는 것은 사람科(과)의 동물이군요. 머리는 새이고, 신체는 사람이라는 느낌?
Corey: 네, 하지만 긴 부리는 없습니다. 넷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부리가 있는 이미지를 그려서 올리고 있습니다만. 매우 부드럽고, 소프트한 부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이야기 할 때에 한손으로 수화를 사용하거나 손을 움직이거나 합니다. 그것에 맞추어서 입을 움직이거나, 텔레파시로 이야기 하거나 합니다.
David : 이 Blue Avians는 누구입니까?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들의 과제는 무엇입니까?
Corey: Blue Avians에 의하면, 그들은 다른 존재들고 함께 공동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6~9차원 밀도에서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David : 그 ‘밀도’ 란 무슨 말입니까?
Corey: 우리들의 주변은 모두 물질, 에너지로 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사고도 진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느 진동, 주파수로부터 발생하고 있습니다.
David : 라는 것은, 다른 존재 계층이라는 것?
Corey: 네, 맞습니다.
David : 그 계층은 은하나 우주의 어딘가에 있는 것 입니까? 아니면, 우리들의 주변에 있다거나?
Corey: 은하의 중심에 가까운 멀고 먼 혹성이나 그런 것이 아닙니다. 우리들은 그 계층에 둘러싸여있습니다. 매우 가까이에서, 동시에 매우 멀리 있습니다.
David : 그러면, 그들의 의도는 무엇입니까? 무엇을 위해서 지구에 와있는 것입니까?
Corey: 지구에 와서부터, 이미 상당히 경과되었습니다. 계속 관찰하고 있었습니다만, 의도는 말하자면, 우리들은 지금, 은하의 어느 부분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은하안에서도 매우 에너지가 높은 영역에 들어가게 되므로, 우리들의 태양계나 성단의 밀도가 변하려 하고 있습니다.
대이빗: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그렇게 말한 것입니까? 아니면, 우주프로그램 안에서 당신이 확실한 증거를 얻은 정보입니까?
Corey: 이것에 관해서는 우주프로그램에서 확실한 증거가 있었습니다. 이미 일정기간의 연구가 되어있어서. 하지만, Blue Avians로부터도 그렇게 전해 들었습니다.
대이빗: 과연, 그렇지만 만약 우리들이 다른 밀도에 들어가면, Blue Avians는 어떠한 일이 인류에게 일어난다고 말하고 있습니까? 지금의 삶의 방식과 비교해서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Corey: 우리들은 變容(변용)체험을 맞이하게 되고, 그 체험이 우리들의 주로 의식레벨을 變容시킬 것이라고.
David : 그것은 어떤 식으로 일어나게 됩니까? 우리들은 더 사이킥하게, 더 텔레파시를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까?
Corey: 네, 뭐랄까, 많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이런 일 저런 일이 가능하게 된다고는 듣지 않았습니다. 모든, 다른 시나리오를 들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일제히 일어나는가, 아니면 영적으로 보다 진화해 있는 사람이 먼저 그러한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는가, 저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저에게는 모든 것에 대한 답은 없습니다. Guru도 아니고. 진짜로 모든 것을 알고 있지 못합니다.
David : 그러면 Blue Avians는 최고의 선의로서 와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숨겨진 의도가 있는 것일까요? 그들을 신뢰할 수 있다면,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Corey: 그들은 틀림없이 포지티브의 極(극)에 있습니다. 6~9차 밀도의 존재들에 관해 제가 이해하는 한, 그들은 우리들이 생각하는 목적지향은 아닙니다. 우리들의 3, 4차 밀도의 사고방식은 모두 목적지향입니다. 돈을 버는 것도. 사람을 조작하여 무엇을 시키거나,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사고하게 하거나. 이 사고 방식을 고차밀도의 존재에게 대응시켜, 그들이 우리들과 같이 행동하고, 사고한다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것입니다. 그들은 거대한 구체와 함께 지구에 와 있으며, 그 구체는 지금 태양계에 도래하고 있는 해일 같은 에너지파를 부드럽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에너지를 부드럽게 해줌으로서 우리들이 한 번에 에너지를 너무 받지 않도록 준비하는 여유를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David : 만약 그들이 이 구체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다고 그들은 말했습니까?
Corey: 많은 사람은 머리가 이상하게 되었겠죠, 상당한 카오스 상태가 되었을 것이라고.
David : 당시은 구체라고 말했습니다만, 우리들에게는 어떻게 보이는 것입니까? 망원경을 사용해서도, 아무도 구체를 관측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Corey: 보이지 않습니다. 이 구체도 다른 밀도입니다. 이것을 거대한 우주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이 구체의 안을 몇 번이나 방문하여 확신하고 있습니다만, 거대 마크로 레벨의 구체입니다. 작은 오브 빙은 거대한 구체이기도 합니다.
David : 오브 빙은 무엇입니까?
Corey: 스피어 얼라이언스(구체동맹)에는 5개의 고차밀도의 존재가 있어서 오브 빙도 그 하나입니다.
David : 그러면 당신은 실제로 Blue Avians와 직접 만난 것이군요?
Corey: 네, 저는 이 비밀우주프로그램 동맹평의회에 참여하기 위해 [선택된 자] [대표자] 라는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더욱이 저는 어린 10대였던 때에 직감 엠파스로서 서포트를 위해서 특별연방평의회에 참여해 왔습니다만, 이 평의회에 대하여, 저는 Blue Avians의 대리인으로서 이야기를 하는 대리인으로도 되었습니다. 이 대표로서의 포지션을 저는 물러나려고 했습니다. 저는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인간은 아닙니다. 목소리도 작다. 그러한 여러 변명을 하여 대표로는 어울리지 않다고 계속 말했습니다. 우주에는 대량의 구체가 있으며, 그 하나의 속으로 데려 가진 후에 그렇게 전했습니다. 그러자, Raw-Tear-Eir 라는 이름의 Blue Avians와 만났습니다. 제가 대표가 되고 싶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고 있으니까, 그는 나의 바로 옆까지 걸어와서, 손을 저의 팔에 놓았습니다. 그리고 텔레파시로, “모든 네거티브를 놓아버리고, 네거티브한 사고도 끝낼 필요가 있다” 라고 전해왔습니다. 그의 손은 가루 파우더처럼 부드러웠습니다. 그에게 물리적으로 접촉한 것은 이 때 뿐입니다. 그는 중요한 것은 메시지라고 저에게 말했습니다.
David : 그들로부터의 메시지는 무엇입니까?
Corey: 그들로부터의 인류의 메시지는 많은 종교에서 가르쳐지고 있는 것입니다. 보다 더 사랑이 깊어져야 할 필요가 있다고. 자신을 허락하고, 타인을 허락할 것. 그렇게 하는 것이 카르마의 수레바퀴를 스톱시킨다고. 일상에 있어서 더 타인에게로의 봉사에 포커스를 맞출 필요가 있다. 그리고 우리들의 진동(파동), 의식을 높이는 것에 집중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David : 기사에 코멘트해오는 많은 공격적인 타입의 사람들은, 우리들을 [세계는 하나] 라는 종교로 선동하고 있는 것은 엘리트들의 소행이라고 말하고 있군요. 우리들을 새로운 지배자에게 일제히 행진시키려고 하는 PSYOP(심리작전)입니다. Blue Avians가 PSYOP이 아니라고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Corey: Blue Avians들이 말한 것은 전했습니다. 저는 저의 사이트에도 게시하였습니다만, 누구나 자신의 신앙, 종교를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먼저 말한 것은 신념이니까...주된 종교는 모두, 같은 것을 말하고 있군요. 그래도 무언가 새로운 것을 말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시간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하지 않으면 안 된다. 크리스찬이든, 무슬림이든, 불자이든, 그대로 좋으며, 앞서의 내용에 포커스를 맞추지 않으면 안 된다. 당신의 신앙은 그대로 좋은 것입니다.
David : 그러면, 그들은 새로운 신이라는 태도는 취하고 있지 않고 있군요?
Corey: 전혀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이 나의 머리에 전해준 것은 하나입니다만, 이것이 컬트나 종교는 안 되도록, 세심한 주의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경위를 모릅니다만, 그들은 이미 과거에 3번, 같은 것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메시지는 매번 왜곡되어, 인간은 그것을 컨트롤의 도구로서 컬트나 종교로 바꾸어 버렸다고 합니다.
David : 자, 아직(많이...많이...)있습니다. 실로 흥미를 끄는 정보입니다. 저 개인, 오랜 기간에 걸쳐 연구해온 여러 가지를 과학적 증거를 찾으려고 하였습니다만, 그것들을 실증해 줄 정보이기도 합니다. 아직 이야기 할 것은 있습니다. 시작된 시점이지만, 당신이 존재를 밝혀주신 것은 너무 기쁩니다. 당신의 용기와 용맹한 행동을 존경합니다. 아이가 2명 있음에도, 개시를 위해서 고수입의 일을 놓아버렸습니다. 당신이 본격적으로 자신을 밝히고 있는 것, 그것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에 너무 감사하고 있습니다. Corey, 감사합니다.
Corey: 감사합니다.
역: 리얼리티 http://reality3.tistory.com/180
(위 포스팅에 나온 내용은 편집하시면 안됩니다. 운영측에서 강력히 주장하고 있으니, 혹 Re-Posting시 특히 원문 출처는 반드시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문제 생길 수 있습니다)
'주요 자료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orey Goode 인텔 업데이트 최신정보 파트1 (0) | 2016.09.13 |
---|---|
+ 코즈믹 디스클로져: 최초의 遭遇(조우) - 시즌1, 에피소드2 (0) | 2016.09.11 |
+ 지구 미래교섭과 관련하여 우리들이 할 수 있는 것 - 인류는 어둠의 세력의 인질이 되어있다 (0) | 2016.09.09 |
+ 코브라, 코리 공동 인터뷰 part2 COBRA, Corey 공동 인터뷰 part2 - 이 혹성의 지표에는 머지않아 상상할 수 있는 변화가 다가옵니다. (0) | 2016.09.07 |
+ 코브라, 코리 공동 인터뷰 part1 COBRA, Corey 공동 인터뷰 part1 (0) | 2016.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