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스타시스 / 어둠의 3일.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 지구 행성의 대피..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Candace] 5부

 

 

 

' 3일의 어둠/3DD는 없을 것입니다 '

자기극 역전이 먼저 아주 서서히 시작될 것이고, 그 다음 사람들이 알아차리게 될 때..

이때 행성의 대피가 일어날 것입니다. 사는 곳에 따라, 최소한 4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행성의 대피...계획의 변경에 대한 / 캔데이시 가르침

 

행성의 대피 ...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Planetary Evacuation .. the plan changed.

 

By Candace. 08-15-2015 8성 포럼 – 8/14/15  # 275  5부 ]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965-Planetary-Evacuation-the-plan-changed

 

 

 

 

 

행성의 대피 ... 계획의 변경에 대한 캔데이시의 가르침 (5)

 

8/15/2015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965-Planetary-Evacuation-the-plan-changed

 

8성 포럼 – 8/14/15 – AH PROGRESS – Reply #3

 

돌아올 1/3은 모든 이들이 동시에 지표에 있을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 내게는 그 과정이 이 교정시간 동안 혜택을 주고 ... 그것의 일부가 될 만큼 충분한 성숙함입니다. 나는 지구로 돌아오지 않을 일부가, 그들이 가야 할 곳으로 데려가기 전에 얼마 동안 교육을 또한 받을 자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아래서가 아니라, 저 위에서 모든 이들과 할 너무나 많은 일을 가질 수 있습니다.

 

80억의 파충류 인들이 내가 생각하기로는 2007년에 ... 우리가 2006년 은하수 은하계 에너지들 속으로 들어간 지 1년 후인데 ... 대피되었으며 ... 그들은 다른 기술들을 가졌고, 지하에서 살면서 난방과 냉방, 그와 같은 것의 거대한 필요들을 생산하지 않았으며 ... 그것이 아마 부정적인 것의 일부 완화를 가져왔을지 모르며 ... 그러나 그들이 모두 ... 그들 종의 보통 사람들이 부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 당시 나는 80억이라는 소리에 대해 충격을 받았고, 내가 제대로 들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계속 물었습니다.

 

독일의 이브Eve가 여전히 여기 있었을 무렵, 내부 지구의 사람들이 대피되었고, 아직 그렇다는 말을 나는 들었으며 ... 나는 거기 1억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의 발전에 대해 배에서 따라잡기를 해야 할 것인데, 강렬한 마인드컨트롤이 없을 때 말입니다.

 

여기 있는 일부는 말하자면 위장 하에 숨어 있고 ... 그들은 패키들(필요한 내부 정보 다발들) - 그들이 개인적으로 필요한 것으로 내가 확신하는 – 을 가지고 있으며 ... 우리는 내가 보고 싶은 것보다 조금 더 AH를 따르는 독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일들의 어떤 것이 나올 때 그것을 변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 6주는 연결에 대해 일할 수 있는 자들이 업데이트 되는데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 수호천사들과 그와 같은 것들로 말인데 .. 그들이 이것에서 스스로 노력을 만들어야 합니다.

 

-----

 

8* 포럼에서 – FAQ Evacuation – 8/11/15 - Reply #22

 

여기 주제를 다소 벗어나서, 나는 TIU 영적 섹션에 뜨레드를 만들었으며 ... 우리는 언젠가 곧, 만투스타아Mantustia와, 그리고 아마 다음 주들에 걸쳐 다른 이들과 라이브 세션을 가질 것이며, 내가 유일한 텔레패스telepath는 아닐 것입니다.

 

-----

 

Vera – 8/15/15 – 8* 포럼 내에서, 배에 올라가 본 꿈들이 얘기되고 있으며, 상부에서는 앞으로 남은 날들 동안 이런 꿈들을 받을 수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줄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이는 특히 배에 올랐을 때, 거주할 아늑하고 간결한 거주 쿼터quarter, 집들, 호수들, 공원들이 보였고, 또 무엇이든 화면에 나오는 것을 클릭할 때, 눈앞에서 그것이 물질화되는 재생기들replicators을 보았다고 합나디.

 

-----

 

8* 포럼 - Venus Creator Spirit through Nascia – 7/18/15 – Reply #166

 

[Van이 다음을 요약했을 때 캔님이 코멘트 했는데 ...

fleet는 태양계를 무언가 피하기 위해 견인했다.

 

2. 함대는 별들과 행성들 자리에 스타십starship들을 배치했는데, 그 바뀐 사실이 알려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3. 함대는 금성을 지구 궤도 안에, 지구의 반대쪽에 배치했다.

4. 보호막이 지구로부터 제거되었고, 추가적 빛의 강도가 지구를 순화시키고 있다.}

 

1빈에 대해 ... 피한다는 것이 그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는 영원한 다시 젊어지는 에너지 흐름rejuvernating energy stream 속으로 견인되고 있습니다. UB/유란시아서에 영원한 에너지 흐름을 획득한 행성들이 더 이상 낡아지지 않는다는 ... 그런 의미의 ... 작은 가르침이 있으며 ...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가를 기억하곤 했는데, 그것이 내게 많은 것을 의미하지 않았다 해도 말인데, 내가 UB를 읽었을 때 그것은 내가 이 다른 것을 알게 된 무엇을 확실히 의미했습니다.

 

2번에 대해 ... 하늘이 기대된 대로 인식되지 않으며 ... 사람들은 이 시간에 변한 하늘을 다룰 수 없습니다. 최소한 일들이 기억되고 씌어 진 기록들이 지난 몇 백 년으로부터 전해 내려옵니다. 이 행성에서 그처럼 짧은 생애들을 가지고 ... 그들은 그처럼 멀리 돌아갈 필요가 없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3번에 대해 ... 나는 당신들이 최근에 포스트 한 질문들의 리스트를 답변했으며, 그것이 어떤 뜨레드thread인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 금성의 자연적 궤도가 태양에 너무나 가깝다고 언급하지 않았으며 ... 그것은 얼마 전에 ... 몇 백 년 전에 ... 우리 궤도 안으로 넣어졌으며 ... 지금 지구를 걷고 있는 그러한 우리는 사실상 진짜 금성을 본 적이 없습니다. 내가 그 메시지를 받은 텔레패스이며 ... 나는 그것에 대해 시엠CM과 많은 대화를 가졌습니다. 그들은 PJ/피닉스 저널에서 이것을 밝히지 않았는데, 그것이 그렇게 할 시간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태양계를 여행하는 러시아와 다른 사람들은 알고 있으며 ... 알지 못하는 것은 일반 사람들이고 ... PJ는 그것이 고기옷을 입은 사람들의 ... 생명의 거주에 적당하지 않음을 포함했으며, 그러나 나중에 금성이 인간이 지구를 파괴할 때 인간에 의해 거주된 다음 행성이 될 것임을 암시했는데 ... 나는 이것들의 어느 것이 속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화성이 또한 우리 궤도 안에 있을 것인데, 나는 그것이 실제로 이미 옮겨졌는지 의심하는데, 우리가 화성으로 부르는 것이 상당히 밝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성과 태양 사이에는 또 다른 행성이 있고 ... 나사NASA는 그것을 알고 있으며 ... 그러나 그것은 수성처럼 매우 뜨겁습니다. 이 태양계의 현제 포맷은 먼 과거의 그것이 아닙니다. 소행성대는 대부분 말데크Maldeck 행성의 잔해들이고, 그 속에 지구의 일부가 있습니다. 말데크는 한때 지금의 지구 궤도에 가까이 있었고 많은 생명들을 가졌던 행성이었으며 ... 파괴되었고, 튀어나간 부분들이 소행성대를 이루며 ... 소행성대는 말데크가 있었던 원래의 궤도가 아닙니다. 나는 확실하게 기억하지 못하지만, 나는 지구가 화성이 지금 있는 자리에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 말데크가 존재했을 때 말입니다. 천상은 실로 행성들을 전 지역으로 움직입니다.

 

태평양의 불의 고리가 그처럼 화산활동을 하는 이유는 거기 있었던 지구의 한 덩어리가 전쟁 동안 날아가 버렸고 ... 거기 얇은 껍질을 남겼기 때문입니다. 나는 UB 2권이 그 안에 이런 내용의 일부를 가질 것을 희망합니다.

 

천체들을 움직이는 것에 대해 ... 당신들은 당신이 우리 태양계의 기원에 대해 UB 전부를 읽었다면 ... 어떤 거대한 시스템(내가 지금 기억하지 못하는데)이 오래 전에 우리 태양으로 가까이 와서 태양의 조각들을 끌어 냈고, 그것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행성들이 되었다고 말입니다. 그것이 우연히 이 태양으로 가까이 온 것이 아니었으며 ... 그것은 목적을 가지고 ... 우리의 태양으로 가까이 견인되었는데 ... 천계 인들은 당신들이 보는 천체들을 건축하며 ... 이것들이 사용된 기술들입니다. 언젠가 당신들이 또한 천체들을 건축하는 것을 도울 것이고 ... 당신들의 영원한 삶의 일부로서 말입니다. 나는 GLP 사이트의 사람들에게 내가 한때 그 일을 할 수 있었다고 ... 위성사진들에서 태양 옆에 보이는 그러한 배들이 하나의 예가 될 것이라고, 그들이 영원한 삶 동안 그 일부가 될 수 있는 일들의 예라고 말했습니다.

 

금성은 반대편에 있는데 그것이 자연이 일하는 방식이기 때문이고 ... 그것은 서로로부터 같은 거리로 떨어져 있는 궤도를 공유하는 행성들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화성이 이 궤도 안에 있게 될 때 자연히 세 개는 궤도의 1/3을 차지합니다.

 

진짜 목성 태양이 또한 우리로부터 다른 쪽에 있으며 ... 그들이 궤도상의 속도를 바꾸는 방식들을 가지고 있는데 ... 그렇지 않다면 목성 태양이 바로 지금 보일 것인데 ... 우리의 서쪽 하늘에 ... 목성이 태양을 도는 데는 약 12년이 걸리고, 따라서 그것이 우리 반대쪽에 머물기 위해서는 더 빨리 움직여야만 합니다.

 

4번에 대해서 ... 보호막이 많은 해들에 걸쳐 얇아지고 있었으며 ... 그것이 그 남은 것이 금년 3월 14일 완전히 제거되었고 ... 모든 우주 에너지들이 지구로 들어오게 허용합니다. 이것이 “신성한 불divine fire”의 사건이었고 ... 나는 보호막이 무엇인가를 다루기를 좋아할 것이며 ... 여기 어느 시점에 그것을 간단히 언급했을 텐데 ... 그러나 내가 너무나 많은 반격을 받을 터이므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매달 요점을 얻지 못하며 ... 이 일의 일부가 우리가 라이브live로 가기 전부터 있었고 ... 우리는 10년 반 동안에 라이브를 해왔으며, 난 우리의 누구도 좋은 요점을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시간이 있다면 오래된 글들을 방문하라고 제안하는데 ... 당신들은 2009년 초기에 나의 글들의 일부를 볼 수 있으며, 난 다른 이들이 무엇을 했는지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나의 섹션에서 당신들은 첫 금성과 목성 태양의 자료를 찾을 수 있는데, 내가 그것들을 소개했고, 다른 이들이 그 정보로 덧붙이거나 확인했을 때 말입니다.

 

신성한 불에 대해서는 – AH 전면의 웨이브Wave 섹션으로 가서, 이것이 일으킨 것의 이해에 대해 GLP로부터 Peophet의 글을 찾으세요...

 

-----

 

TIU 포럼으로 돌아와서 – 8/14/2015 – Post #275

 

[1992년 포톤벨트로 들어갈 때처럼, 대피 시에 고통과 두려움을 피하기 위해 스타시스를 도입하는 것이 더 좋지 않는가 하는 질문으로 ...]

 

가능하지 않은데, 그럴 경우 사람들에게 선택을 주지 않기 때문이며 ... 대피는 항상 자원해야 합니다. 배에 들어올려진 후 깨어날 자들의 두려움이 많은 이들에게 더 나쁜 것이 될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612 AH -재림사무국/1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