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스타시스 / 어둠의 3일.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 지구 행성의 대피..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Candace] 6부 - 금성으로부터 대피의 확인 메시지 [Sanat Kumara]

 

 

 

 ' 3일의 어둠/3DD는 없을 것입니다 '

자기극 역전이 먼저 아주 서서히 시작될 것이고, 그 다음 사람들이 알아차리게 될 때..

이때 행성의 대피가 일어날 것입니다. 사는 곳에 따라, 최소한 4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행성의 대피...계획의 변경에 대한 / 캔데이시 가르침

 

행성의 대피 ...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Planetary Evacuation .. the plan changed.

 

By Candace. 8/16/2015  8성 포럼 # 170-188. # 285-297  (6부) ]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965-Planetary-Evacuation-the-plan-changed

 

 

 

 

 

행성의 대피 ... 계획의 변경에 대한 캔데이시의 가르침 (6)

 

8성 포럼 - Venus Creator Spirit through Nascia – Reply #170

 

금성으로부터 대피의 확인 메시지

Evacuation Confirmation for Venus

 

By Sanat Kumara through Nascia

8/14/2015

 

네시아Nascia: 사낫 쿠마라가 방금 나를 접촉하고, 당신들에게 금성의 배Venus-Ship가[현재 우리가 금성으로 보고 있는 것]가 세계적 준비들에 맞추어 스텐바이로 준비되어 있다고 말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Sanat Kumara: 우리들은 움직일 준비 자세로 있도록 기대되고 있습니다.

배에는 당신들이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New Era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당신들의 가슴 속에 자유와 사랑, 믿음의 노래를 부르고 기뻐하세요.

 

우리들의 아버지 신Father GOD, 모든 것을 결정하는 그의 아들 시엠His Son CM이

당신들에게 빛의 완전한 영광 속에서 약속되었던 것을 은쟁반에 담아 줄 것입니다.

당신들은 알 것KNOW인데,

당신들의 새로운 역할들이 우리의 가이아Gaia의 이익을 위해, 전체 우주Whole Universe와 그 너머의 이익을 위해

어디서, 어떻게 수행될지를 알 것입니다.

 

나는 사낫 쿠마라입니다. I AM SANAT KUMARA.

 

-----

 

Reply #182 – Candace – 8/15/2015

 

그것은 이것과는 여전히 다소 이른데 ... 그러나 나는 뜨는 것과 지는 것을 보기 시작하며, 태양/지구의 느려짐을 보기 위해 정오에 그 시간들을 파악할 수 있으며 ... 나의 한국 여행 전에는(오, 내가 집에 온지 벌써 9일이 지났습니다) 해뜸이 비교적 정상적이었습니다.

 

나는 슈만 공명계수가 이것으로 변할지를 알지 못하며 ... 그러나 그것이 지구로 가장 가까운 밴드에서 8+로 올라간 후 ... 그것이 여행 전처럼 다시 내려가고 있고,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https://translate.google.com/translate?hl=en&sl=ru&tl=en&u=http://sosrff.tsu.ru/?page_id=7

F1 밴드가 보아야 할 것이고 ... 다른 것을 보지 못했으며, 그러나 그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구머니 ... 해가 제시간에 떠올랐지만, 거대하게 북쪽HUGELY NORTH으로 가있습니다!!! 내가 거대하다고 한 것은 ... 며칠 전까지만 해도 그것이 떠오르던 곳의 최소한 한 달 치 북쪽NORTH인데, 내가 해 뜨고 10-15분 그것을 주시했을 때 말인데 ... 나는 결코 이런 정도의 차이를 보지 못했습니다. 목성이 태양으로 만들어졌을 때에도 그 정도는 아니었는데, 우리는 날들을 통해 20분의 차이를 가졌습니다.

 

-----

 

Reply #186

 

나는 내가 오늘 태양과 본 것이 얼마나 관련될지를 알지 못하며 ... 나는 오늘 안드레아Andrea(수호천사)로부터 지구의 움직임에 따라 그것이 늦기보다 더 빠를 수 있다는 말을 들었으며, 그러나 그들은 늦은 것을 더 좋아하는데, 그럼으로써 인간이 일부 더 많은 문제들을 볼 수 있고 ... 그것이 그의 앎을 더 낫게 만들 것인데 ... 따라서 가을의 어느 때가 더 좋습니다.

 

-----

 

Reply #188

 

한국 도착후 첫 날 저녁 식사 후 둘러보기를 하고 있었고 ... 나는 그때라고 추측하는데 ... 내가 거의 마마의 움직임으로 인해 거의 땅에 넘어질 뻔했으며, 하나와 로지도 현기증을 느꼈습니다. ... 난 내가 집에 온 후 많은 관심을 주지 못한 이래 해가 얼마나 오래 동안 움직였는지를 알지 못하며 ... 그러나 그것이 그날 밤 시작되지 않았나를 의문하지만 ... 난 알지 못합니다.

 

-----

 

TIU로 돌아와서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965-Planetary-Evacuation-the-plan-changed

 

Post #285 – 8/14/2015

 

내가 지금 포스트 하러 온 것은 ... 내가 오늘 아침 해뜸을 보는 점을 만들었다는 것이고 ... 그것이 분명했고, 나는 내가 한국으로 가기 전부터 타이밍과 위치를 보지 않았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는데SHOCKED ... 그것이 거의 제 시간에 떴으며 ... 정상적 회전을 아직 시사하지만, 그것이 훨씬 북쪽에서 떴습니다. 나는 최소한 그것이 한 달 전에 떴었던 곳을 추정하는데 ... 이것은 기울기tilt의 변화입니다. 나는 내가 기억하는 대로 매일 볼 것이고, 지평선은 맑습니다. 나는 정오의 타이밍을 체크했다고 기억하는 곳에서 해짐을 추정하면서 할 것인데 ... 우리는 지난밤에 짙은 구름을 가졌고, 나는 아무 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하늘이 맑고 어디서 해가 지는지가 흥미로울 테지만 ... 내가 바로 지금 사는 곳에서는 멀리 걷지 않고는 실제로 해짐을 볼 수 없습니다.

 

-----

 

Post #297

 

스타시스는 대피가 끝난 직후에 시작합니다. ... 나는 대피가 또한 시간 존time zones들을 고려해야 하는가 의심하며 ... 아마 그런 이유로 부분적이 될 수 있으며, 나의 낮의 중간의 4시간은 행성의 다른 쪽에서는 밤입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가 추정해보라고 요청하는데, 아쉬타 사령부의 목적이 대단한 규모에서 행성들의 대피작전이므로 그들은 그러한 일과 이 세계의 개인적 필요성들을 잘 알고 잇습니다.

 

당신들은 배에 오르도록 다른 이들을 도와야 하며, 그들이 이것이 필요함을, 그들의 동물들이 집에 있다면 함께 빔 속으로 갈 수 있음을 알도록 도와야 합니다. 그들은 짐을 싼 가방들을 가져와서는 안 되며 ... 오직 기껏해야 작은 기념품들입니다. 나는 나의 동물용 먹이들을 나의 오두막으로 넣어둬야 함을 것을 알고 있는데, 그것이 시작할 때 나는 오두막 문을 열어두어, 그들이 스타시스 속에 있지 않을 때 먹을 수 있도록 말입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으로부터 픽업될 때 그들의 사랑하는 애완동물들을 다룰 계획이 준비되어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맡기세요. 나는 그들이 그들의 털 달린 가족과 배에 오르지 못할 경우, 그들이 요청을 넣을 수 있고, 동물들이 나중에 픽업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만약 무모와 함께, 책임질 수 있는 자들과 함께 있지 않다면, 또한 어떤 방식, 양식, 형태로든 픽업될 수 있습니다. 나는 질문과 염려에 대해 감사하며 ... 그러나 남은 주일 동안 당신의 영적 발전에 대해 일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고, 그리고 그 시간에 명백해질 것으로 인해 두려움을 쌓게 될 당신 주위의 자들을 또한 도와야 합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614 AH -재림사무국/1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