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자료모음

+ 금성에 거대 구조물이?…‘도시의 흔적’ 발견 주장에 화제

 

 

 

금성에 거대 구조물이?…‘도시의 흔적’ 발견 주장

) --> 

입력: 2016.04.26 11:10





우리 지구의 이웃 행성인 금성을 관측한 이미지에서 인공 구조물을 발견했다는 주장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 -->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25일(현지시간) 연구자들이 최근 게시된 금성의 이미지에서 마치 잃어버린 거대 도시처럼 보이는 구조물들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 --> 

유튜브 채널 ‘문도 데스코노시도’(mundo desconocido)의 한 연구자는 “이미지 속 건물들은 어떤 외계종족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  

 

이 연구자가 사용한 이미지는 미국 지질조사소(USGS)가 연구자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금성 전반적 지리정보체계지도화 응용프로그램’(Venus Global GIS Mapping Application, http://webgis2.wr.usgs.gov/Venus_Global_GIS/)이라는 웹사이트에 등록돼 있는 입체 지도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금성 표면을 확대·축소·이동하며 볼 수 있다.

) --> 

이 지도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금성 탐사선 마젤란호(號)가 1989년 임무 수행 당시 금성 표면을 관측해 1년에 걸친 긴시간 동안 지구로 전송한 것이다.

  ) -->  

 

영상 속 연구자는 이런 이미지를 분석하면서 거대한 도시를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 --> 

심지어 그는 자신이 발견한 구조물들을 3D 입체 모델로 구현했다.

) --> 

그는 해당 영상에서 “기괴한 인공 형상들은 도시로 보이며 빛을 발하는 성분을 지니고 있는 듯하다”고 설명했다.

) --> 

또 다른 UFO 연구가인 스콧 C. 워닝은 자신의 웹사이트 UFO 사이팅스 데일리에 이 영상을 공유하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 --> 

그는 “와! 이 사람은 이런 구조물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CGI(Computer Generated Imagery·컴퓨터로 그린 화상) 사본을 만들어내 우리는 그게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다”고 말했다.

) --> 

하지만 금성은 표면의 최소 85%가 용암류로 이뤄져 있다. 따라서 일부 연구자가 ‘거대 도시’라고 주장하고 있는 해당 구조물들은 용암류에 의해 우연히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크다.

  ) -->  





 

사진=유튜브

) --> 

나우뉴스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426601009&section=&type=daily&page=  

 

 

 

 클 릭 !!



+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Chriast Michael] - R - 인간형태에 있는 어둠의 자들은 감옥 세계들이나 공허 행성으로 이동 될 것입니다.


+ 금성에서 사낫 쿠마라, 접촉을 해오다 / 마지막 계획이 승인되다 [Sanat Kumara]